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뷰티스타그램] ‘무너지지 않아’ 여배우 메이크업 비결은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6-20 16:05 송고
© News1
© News1
부쩍 더워진 날씨에 오후가 되면 금새 무너지는 메이크업때문에 골치인 여름. TV 속 연예인들의 모습은 이 더운 날씨에도 꿋꿋한 미모로 부러움을 자아내곤 한다. 여배우들의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진행하고 싶다면 무엇이 필요할까.

◇ 베이스 메이크업 소량 사용: 여배우 메이크업의 핵심은 베이스 메이크업에 있다. 커버력, 밀착력, 지속력이 좋은 제품을 소량 사용해 여름 무더위에도 무너지거나 들뜨지 않고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 건강해 보이게 연출하는 게 핵심이다. 여배우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하기 위해선 과유불급은 금물이다. 많은 제품을 두껍게 덧바를수록 피부 표현이 텁텁해지기 때문이다. 과하지 않은 은은한 광채를 부여하면서 피부 속은 촉촉한 수분으로 채워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을 사용해보자.

◇ 생기 위한 '톤업크림': 그 다음엔 자연스러운 여배우들의 피부톤을 연출하려면 톤업크림에 주목해보자. 본연의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줘 피부가 한층 화사하고 정돈되어 보인다. 평소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거나 지워지는 편이라면 세팅력과 고정력이 우수한 메이크업 픽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 News1
© News1
'SO HOT' 여배우 메이크업템 〉〉조성아TM ‘물분 크림,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베네피트‘헬로 해피 소프트블러 파운데이션’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