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다빈, 뷰티 페스티벌 참석 ‘포텐터진 미모’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6-20 11:29 송고
이미지 페리페라 제공 © News1
이미지 페리페라 제공 © News1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의 근황이 공개됐다.

정다빈은 최근 한 뷰티 페스티벌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그는 지난 16일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열린 '커밋 뷰티 페스티벌'에 페리페라의 전속 모델로서 참여했다. 게릴라 팬미팅, 뷰티토크를 진행하며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 정다빈은 뽀얀 피부와 쨍한 립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정다빈은 모여든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말을 전한 뒤,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와 함께 자신의 진솔한 뷰티 팁을 담은 토크에 참여했다.

이어 진행된 팬밋업(팬미팅)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70인의 방문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됐다. 랜덤 뽑기를 통해 결정된 미션에 따라 ‘다빈이와 셀카 찍기’, 다빈이가 선물해주는 페리페라 ‘잉크 더 젤라또’ 선물 받기’ 등의 팬 서비스가 진행되며 수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한편, 페리페라 관계자는 "젊은 층과 보다 더 가까이에서 호흡하고 신제품 ‘잉크 더 젤라또’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커밋 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들과 마주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