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AOA 설현x지민 출격" '뜻밖의Q' 본방사수 부르는 라인업 공개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6-20 10:47 송고
FNC © News1
FNC © News1

걸그룹 AOA 설현과 지민 등 이름만 봐도 본방사수 예약을 부르는 블링블링한 ‘뜻밖의 Q’의 라인업이 선공개 됐다. 두 사람과 함께 김종민과 신지, 장도연, 모모랜드 주이까지 잔뼈 굵은 웃음 사냥꾼들이 총출동할 것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MBC ‘뜻밖의 Q’(기획 강영선, 연출 최행호 채현석) 측은 20일 9~10회 방송을 장악할 Q플레이어들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우선 9회에서는 설현과 지민, 장도연이 새로운 Q플레이어로 활약한다. 이들은 평소 걸크러시 매력을 뿜어내면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에 세 사람이 보여줄 시원시원한 사이다 입담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함께 공개된 10회 라인업 역시 만만치 않다. 10회에는 18년째 코요태로 합을 맞춰온 김종민, 신지와 떠오르는 흥의 아이콘 모모랜드의 주이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노래면 노래, 흥이면 흥 어느 것 하나 빠질 것 없는 예능감을 지닌 세 사람의 출연 소식에 더위를 날릴 유쾌한 흥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는 24일 설현부터 주이까지 Q플레이어들과 미리 만날 수 있다. 시청자들은 메신저 어플 카카오톡의 공식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 Q플레이어들의 힌트 요청에 응답하며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다. 해당 공식 오픈 채팅방은 녹화 시간에 맞춰 오픈될 예정이다. 

이처럼 뜨거운 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설현과 지민, 장도연, 김종민, 신지, 주이의 활약은 각각 오는 30일과 7월7일 방송되는 ‘뜻밖의 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