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필립스, 회오리 바닥이 두개… ‘트윈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6-18 14:41 송고
필립스 ‘트윈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News1

로열필립스의 국내 법인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 Dominique Oh)가 신제품 ‘트윈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두 개의 회오리 바닥판을 장착해 맛과 영양은 유지하면서도 불필요한 기름은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의 회오리 바닥판은 필립스가 전 세계 유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기술로, 조리 중 공기가 회오리 바닥판에 부딪히면서 더 빠르고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유도해 평평한 바닥판 대비 약 40% 더 강력한 열기를 만들어 낸다. 

이와 함께 터보스타 터빈은 뜨거워진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며 재료의 속까지 골고루 익혀 줌으로써 원재료의 기름만으로도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에어프라이어 특유의 건강한 튀김요리를 만들어 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두 개의 회오리 바닥판을 장착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저유분 건강요리에 대한 소비자의 점증하는 요구에 부응하는 한편, 미투제품과의 기술 격차를 더욱 벌려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트윈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에는 굽기, 튀기기, 베이킹, 로스팅 등 버튼을 한 번 누르기만 하면 조리 세팅이 되는 ‘원터치 프리셋 설정’ 기능이 있어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쉽고 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추가로 제공되는 그릴 팬을 사용하면 에어프라이어 하나만으로도 스테이크부터 생선구이까지 다양한 저지방 요리가 가능하다. 

한편, 18일 출시되는 필립스 ‘트윈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 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트윈터보스타 에어프라이어’의 두 개의 회오리 바닥판© News1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