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미사키, 6월 탄생석 ‘진주’ 프로모션 진행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6-18 14:30 송고
© News1
© News1
◇ 모나코 진주 주얼리 브랜드 '미사키(misaki)'가 오는 30일 까지 6월의 탄생석인 아름다운 진주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순결과 부귀를 상징하는 6월의 탄생석인 진주로 이루어진 제품만을 엄선해 선 보이며, 기본적인 ‘스터드(STUDS)’ 라인부터 심플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헝 컬렉션(HUNG COLLECTION’ 라인까지 준비 되어 있어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미사키(misaki)'의 천연 진주는 하이퀄리티의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택감이 특징이며 오피스룩, 캐주얼룩 등 어디에나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이번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News1
© News1
◇ 스타일로 완성된 편안한 슈즈 브랜드 ‘락포트'에서 2018 한 소비자 브랜드 조사에서 대상 수상을 한 기념으로 이달 15일부터 말일까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조선일보 그룹에서 주관한 '2018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서 제화 부문 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락포트 백화점 매장에서 신발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 시즌오프 된 할인 가격에 추가 10% 할인을 더 해준다. 락포트 코리아 관계자는“이례 없는 추가 할인 프로모션으로 고객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락포트의 베스트셀러 컬렉션인 토탈모션 드레스화도 할인 품목에 포함되며, 이외에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로퍼 및 다양한 여름 샌들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이 신세계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배럴 X 신세계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래쉬가드, 브라톱 래쉬가드, 숏팬츠, 레깅스 총 4개의 품목으로 선보이며, 여름 그 자체에서 영감을 받은 3가지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래쉬가드 전문 브랜드 배럴이 선보이는 3가지 패턴은‘MARINE TROPICAL (마린 트로피컬), EMERALD JUNGLE (에메랄드 정글), INDIGO LEAF (인디고 리프)’로 세련되면서 시원한 느낌을 준다. 한편 배럴 X 신세계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배럴 클리어 드라이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세계 온라인 몰 전국 신세계 백화점(본점/김해점 제외) 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