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종합] "조보아→모모랜드 등장" '1박 2일' 정준영 PD가 준비한 선물 같은 하루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06-17 19:37 송고 | 2018-06-18 11:00 최종수정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방송 화면 캡처© News1

정준영 PD가 멤버들을 위한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에서는 정준영이 연출하는 '정 PD의 막내 투어' 세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저녁 복불복에서 패한 데프콘과 김종민은 동해로 조업을 가야 했다. 이에 두 사람은 정준영과 함께 동해로 출발했다. 그러나 차는 얼마 가지 않아 멈췄다. 멤버들을 위하는 정준영이 동해 바다가 아닌 '동해'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횟집으로 향한 것. 예상치 못한 일정에 데프콘과 김종민은 행복해했다.

데프콘과 김종민이 들어간 횟집에는 또 하나의 깜짝 이벤트가 있었다. 이 장소에는 모모랜드가 게스트로 등장, 두 사람을 위한 특별 무대를 꾸며 눈길을 끌었다. 데프콘과 김종민은 모모랜드와 함께 푸짐한 저녁식사를 하는 것은 물론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그러나 잠자리 복불복은 '1박 2일' 특유의 '독함'이 묻어났다. 멤버들은 튜브 불기로 잠자리 복불복을 펼쳤고, 김준호와 데프콘이 야외 취침에 당첨됐다. 정준영이 택한 야외 취침 장소는 바로 수영장. 수영장 위 튜브에 누운 두 사람은 새로운 악마 정준영의 등장에 혀를 내둘렀다. 물에 빠질까 잠에 들지 못하던 데프콘과 김준호는 물싸움을 했고, 결국 두 사람 모두 물에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기상 미션을 깃발을 찾아 옥상으로 모이는 것. 깃발을 갖고 모인 멤버들은 진짜 기상 미션 '데프콘을 세상에서 가장 멋있는 남자로 변신시키시오'를 보게 됐다. 이는 데프콘과 여자 스타가 브런치를 먹게 하기 위한 정준영 PD의 '빅 픽처'였다. 이에 데프콘은 맵시 가꿈이와 멤버들의 노력으로 한껏 멋있게 꾸몄다.

아무것도 모르는 데프콘은 홀로 아침 식사를 했다.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 뒤 배우 조보아가 깜짝 등장했고, 그를 본 데프콘은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뒤이어 데프콘은 "팬이다"라며 수줍어했다. 특히 이날 데프콘은 조보아와 대화를 나누던 중 '1박 2일' 내 이상형에 대해 물었고, 조보아는 "나를 좋아해 주고 예뻐해 주는 사람을 더 좋아하고 관심을 가지게 되지 않나. 어느 순간부터 되게 감사하게 생각하고 시청하게 된다"고 말하며 데프콘을 언급했다. 이 말을 들은 데프콘은 잇몸 만개한 미소를 지어 멤버들을 웃게 했다.

이후 멤버들과 만난 조보아는 까나리카노와 소금물을 먹으며 '1박 2일' 복불복 체험을 제대로 했다. 장난기 넘치는 멤버들은 조보아를 보며 웃었다. 이어 이상형 월드컵이 진행됐다. 이번 이상형 월드컵에서는 조인성이 승리했고, 차태현을 깜짝 통화 연결을 해 선물을 줬다.

한편 '1박 2일'은 전국을 여행하며 벌어지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다룬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