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샷]'빡구' 윤성호, 86kg→70kg 다이어트 성공 "자랑스럽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8-06-15 10:15 송고 | 2018-06-15 11:29 최종수정
© News1 윤성호 인스타그램
© News1 윤성호 인스타그램

개그맨 윤성호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15일 윤성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SNS)에 "3개월 동안의 다이어트가 드디어 끝! 86kg 시작해서 마지막에 70kg! 몸이 안 좋아서 의사 선생님이 운동하지 말라고 했는데… 비록 완벽한 몸매는 아니더라도 그래도 내가 도전에 성공했다는게 자랑스럽다. 2년 동안 중국어 도전, 3개월 동안 다이어트 도전. 이제 치맥 먹으면서 마음 편히 월드컵 봐야지. 월드컵 응원하려고 가슴에 파이팅코리아라고 새겼다"는 글을 게재했다.

윤성호는 3개월의 다이어트 기간동안 몸의 변화를 기록한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총 16kg을 감량한 후 현재는 군살 하나 없는 근육질 몸을 유지하고 있다.

윤성호는 앞서 다이어트 과정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5월10일 뉴스1과 전화 인터뷰에서 "2년 간 중국에서 유학을 하면서 살이 많이 쪄서 운동을 시작했고, 약속이 없는 날은 꼭 식단 조절을 하고 운동을 했다"고 말했다.

또 "그동안 사놓고 못 입은 옷이 많았는데 지금은 다 입을 수 있다. 또 움직임이 너무 편해졌다. 예전에는 앉아서 양반다리를 하다가 일어나려면 '아이구' 소리가 절로 나왔다. 나이 때문인가 싶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살 때문이더라. 지금은 편하게 일어나고 생활이 편해졌다. 몸이 가벼워진 걸 느낀다"고 했다.

KBS '개그콘서트'에서 '빡구' 캐릭터로 인기를 끌었던 윤성호는 2년 전 중국으로 떠나 중국어와 중국문화를 공부했다. 현재는 중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활동 중이다. 중화TV '으라차차 차이나' 등에 출연, 활동 반경을 더욱 넓히고 있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