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반얀트리X쁘띠플래닛, 패키지 출시 ‘도심 속 프라이빗’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6-14 16:37 송고 | 2018-06-14 16:52 최종수정
© News1
반얀트리와 스토케, 쁘띠플래닛이 함께 특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 호텔에서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하면서 아이와 안전한 휴식과 다양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인 스토케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과 함께 서머 V.I.B 패키지 (Summer Very Important Baby Pakage)를 출시한 것.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서울을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아름다운 남산의 사계절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고, 마치 해외 휴양 리조트에 온듯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기로 잘 알려져 있다. 이국적인 풍광을 자랑하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유아전용풀이 완비되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는 릴랙세이션 풀이 마련돼 있어 가족만의 온전한 휴식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머 V.I.B 패키지는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의 유모차, 유아용 침대 및 의자, 욕조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혁신적인 기능 업그레이드로 지난 5월에 출시된 신제품 유모차 익스플로리6를 비롯해 전 세계 1천만대 판매를 돌파한 아이 의자 트립트랩이 액세서리 풀 라인업과 함께 제공되어, 가족들이 호캉스를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패키지 고객에게는 존슨앤드존슨이 6월에 새롭게 런칭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 정품을 함께 제공한다. 쁘띠플래닛의 신생아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너리싱 에브리데이 바디 로션 236ml, 밸런싱 바디 워시 앤 샴푸 236ml)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인공색소는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성 제품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철 연약한 아기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2인 조식,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본 패키지는 오는 18일까지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hwangn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