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유통ㆍ산업

제너시스BBQ, '2018년 대졸 신입사원 공채' 실시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2018-06-07 15:41 송고
BBQ © News1

제너시스BBQ는 정부의 청년일자리 정책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자 '2018년 대졸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서류를 접수하며, 모집 부문은 대졸 신입 수퍼바이저(S/V·Supervisor)와 점포개발 부문이다.

대졸 신입사원의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으로, 영어(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의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합격 후 S/V와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면허를 필수 보유해야 한다. 신입사원들은 전 인원 S/V와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한 후 부서에 배치된다.

대졸초임은 동종업계 최고수준이며, 별도의 법인차량과 활동비·통신비를 제공한다. 실적에 따른 성과급도 지급한다.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를 거쳐 1차면접, 2차면접 순으로 진행한다.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홍 인사전략팀 팀장은 "제너시스BBQ는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이란 비전을 함께 달성할 꿈과 비전을 가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며 "열정과 패기, 도전정신이 가득한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너시스BBQ 그룹은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다양한 복리후생을 지원하고 있다. 콘도시설 이용과 전국 펜션 및 캠핑장 할인, 헬스키퍼(사내안마사) 제도를 통해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돕고 있다. 또 사내외 외국어 교육과 자녀 학자금 지원·명절 귀성비·장기근속자 포상·전국 직영매장 및 비비큐몰 임직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