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방송ㆍTV

[공식입장] 오희준, '내 ID는 강남미인' 출연… 임수향·차은우와 호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06-07 08:33 송고
매니지먼트 구 © News1
배우 오희준이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 출연한다.

7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오희준이 JTBC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연출 최성범, 극본 최수영)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내 ID는 강남미인'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못생긴 얼굴 때문에 따돌림을 당한 강미래(임수향 분)가 도경석(차은우 분)과 진실된 사랑을 하면서 자존감을 회복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원작이 외모지상주의라는 무거운 주제를 로맨스의 틀로 달콤하면서도 속 시원하게 풀어내 큰 인기를 얻어, 드라마 제작 소식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앞서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민도희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여기에 오희준이 합류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희준은 '소셜포비아', '신과 함께', '악당 출현' 등 다수의 영화뿐만 아니라 tvN '치즈 인 더 트랩', MBC '운빨로맨스', SBS '원티드', JTBC '맨투맨', MBC '검법남녀'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매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연일 활발한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오희준이 '내 ID는 강남미인'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분해 시청자들과 소통할지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희준은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조인태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