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해외

두바이여행, '영국남자'처럼 떠나볼까.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8-06-01 13:40 송고
두바이 프레임. 영국남자 인스타그램 제공

두바이관광청이 인기 유튜버 '영국남자' 멤버와 대한항공과 함께 두바이 여행 이벤트를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단 이틀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두바이관광청은 최근 '영국남자'에 출연하는 영국인 조쉬, 올리와 함께 두바이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감상할 수 있는 '영국남자, 두바이편'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에선 두바이에서 가장 '핫'한 명소들을 소개한다. 주요 명소로는 △두바이의 과거와 현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거대한 액자 모양의 전망대 '두바이 프레임'(Dubai Frame) △해안지역을 비행하는 가장 가벼운 비행기 '패러모터 글라이딩'(Paramotor Gliding) △세계에서 가장 긴 '집라인'(X Line) △두바이 인기 유튜버 '페이먼'이 소개하는 아랍에미리트 전통 레스토랑 '알 파나'(Al Fanar) 등이 있다.
 
패러모터 글라이딩. 두바이관광청 제공

이벤트 참여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게재된 링크로 들어가 두바이관광청 '영국남자 두바이편' 블로그 영상을 감상한 후 해당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1, 2, 3등 당첨자를 발표한다. 1등인 1명에게 대한항공 '인천~두바이' 노선 왕복 항공권2매, 엑소(EXO)가 머물러 인기를 끈 주메이라 달 알 마스야프(Jumeirah Dar Al Masyaf) 2박 숙박권, 15만원 상당의 세계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IMG Worlds of Adventure) 입장권 2매를 증정한다.

2, 3등 당첨자를 위한 푸짐한 상품도 준비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두바이 관광청 블로그에 동시 발표된다. 이밖에도 주요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영국남자 조쉬, 올리와의 두바이 여행'을 주제로 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를 방문한 영국남자 출연진



seulbin@news1.kr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