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리아나 화장품, 美아마존닷컴 공식 입점…"글로벌 공략 박차"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18-05-28 11:41 송고
© News1
© News1

코리아나화장품은 온라인 전자상거래 '아마존닷컴'에 공식 입점해 미국 시장을 공략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에 따르면 현재 아마존닷컴 내 독점 페이지를 통해 비타민화장품 '엔시아' 더마코스메틱 '앰플엔' 브랜드 제품 총 26개 품목을 판매 중이다. 향후 출시예정인 앰플엔의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추가 입점하는 방안도 계획하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사드 배치로 주춤했던 중국 시장을 다시 사로잡기 위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을 내세운 왕홍 마케팅을 전개해 중국 소비자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전했다.

기존 파트너쉽 관계를 가져온 '카올라'(KAOLA), '웨이핀후이'(VIP.com) 등과 더불어 중국 왕홍 중심의 플랫폼인 '타오바오'(TAOBAO), '모구지에'(mogujie) 등을 통한 현지 유통망 다각화를 통해 중국 내 인지도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해외사업팀 관계자는 "미국과 중국의 주요 온라인 시장 입점을 시작으로 이커머스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다"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세계적으로 올라가는 만큼 자사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