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에스쁘아, 뮤지컬 시카고 공식 후원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5-26 08:00 송고
© News1
© News1
◇ 아시안 뷰티를 리드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월드 스테디 셀러 뮤지컬 시카고의 메인 스폰서로 공식 후원한다. 국내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다채로운 컬러 스펙트럼과 파운데이션의 명가다운 뛰어난 제품력이 특징인 에스쁘아의 제품들을 사용하여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아이비, 김지우, 박칼린, 최정원을 포함한 전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아티스틱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시카고만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에스쁘아는 25일부터 진행하는 ‘립덕후 페스티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뮤지컬 시카고의 헤로인, 세련되고 시크한 ‘벨마 켈리’와 사랑스러운 ‘록시 하트’ 여주인공 2명의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 할 수 있는 한정판 메이크업 박스 2종을 선보인다. 에스쁘아가 공식 후원하는 뮤지컬 시카고는 8월 5일까지 디큐브 아트 센터에서 공연된다.
© News1
© News1
◇ 미국 시장 점유율 1위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이랜드 킴스클럽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썸머스이브는 이번 킴스클럽 입점을 기념하여, 킴스클럽에서 썸머스이브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오는 6월 26일까지 썸머스이브 제품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킴스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썸머스이브 제품은 데일리 워시타입의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플러스 237ml’와 티슈 타입 여성청결제 ‘썸머스이브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 16p’,  ‘페미닌 포밍 워시 라스팅 프레시니스’가 있다.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모이스처플러스는 공신력 있는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가 주최한 ‘2017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를 수상하였고, ‘페미닌 클렌징 와입스’는 ‘글로우픽’이 주최한 ‘2017 컨슈머 뷰티 어워드’에서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를 수상하여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 News1
© News1
◇ 마스크팩 전문 기업 ‘제닉(대표이사 황진선)’이 지난 22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 신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린 ‘2018 중국 상하이 국제 미용박람회(CBE : CHINA BEAUTY EXPO 2018)’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올해 제닉은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컨셉의 새로운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선보였다.

제닉 황진선 대표는 “지난 한해 동안 ‘글로벌 NO1. 마스크팩 전문 기업’을 표방하며 해외 시장에서 여러 성과를 이뤄냈다. 작년에 이어 이번 박람회 역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만큼 중국을 바탕으로 미국 및 유럽 등 해외 시장의 규모를 확장하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