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월남선생, 여름메뉴 업그레이드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5-25 11:18 송고
월남선생 제공© News1
월남선생 제공© News1

3900원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월남선생이 분짜, 숯불고기비빔쌀국수 등 여름 메뉴 3종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숯불고기비빔쌀국수와 볶음쌀국수는 소스와 면을 리뉴얼해 맛과 퀄리티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분짜는 새콤달콤한 분짜 소스가 잘 밸 수 있는 버미셀리면으로 변경됐으며, 짜조와 채소 가짓수가 추가되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월남선생 제공© News1
월남선생 제공© News1

월남선생은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를 출시하며 메뉴를 더욱 강화했다. 반미는 바게트 빵 사이에 고기와 갖은 채소를 넣은 샌드위치로 베트남 사람들이 식사 대용으로 즐겨 찾는 메뉴다. 
특히 월남선생의 반미는 바게트 빵 대신 부드러운 치아바타 빵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숯불고기와 채소가 풍성하게 들어가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월남선생 본사 관계자는 “이달 출시한 베트남식 샌드위치인 반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메뉴 관리로 고객과 가맹점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월남선생은 현재 주방 기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선착순 창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브랜드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