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크레모랩,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5-25 13:33 송고
© News1
© News1
◇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 (CREMORLAB)에서 베스트셀러이자 프리미엄 수분 맞춤 라인인 오투 꾸뛰르 라인의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과 버블 플루이드를 출시한다. 오투 꾸뛰르® 하이드라 인텐스 아이크림은 미네랄이 풍부한 온천수와 산소 에너지가 매끈하고 생기 있는 눈가 핏을 살려주는 산소 수분 아이크림이다. 산뜻하고 가벼운 질감의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배제하고 민감한 눈가에 최적화된 성분만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크레모랩 온라인 부티크와 롭스,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단백질이 풍부한 달걀 추출물로 손상된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을 출시한다.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은 최고의 모발 영양제 중 하나로 일컬어지는 달걀 노른자(난황) 추출물과 난황유, 아르간 오일 등을 담아 모발에 영양 공급은 물론 큐티클 케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신개념 헤어 오일이다. 에그 레미디 헤어 오일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News1
© News1
◇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자연한방 브랜드 다나한이 ‘수분 반, 영양 반’의 밸런스를 갖춘 고보습 한방 크림인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을 출시 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 크림’은 인삼에서 귀하게 얻은 인삼씨 오일과 홍삼수 베이스를 함유하여 예민하고 메마른 피부에 수분과 영양의 밸런스를 잡아주며,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다나한 인삼씨 비책 수분 영양크림’은 전국 뷰티크레딧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