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맥주의 계절 돌아왔다’ 세계맥주전문점 비턴, 여름 신메뉴 8종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5-25 10:58 송고
비턴 제공© News1

세계맥주전문점 비턴(B.TURN)이 이달 30일 ‘2018 여름 신메뉴’ 8종을 출시를 시작으로 여름 성수기 공략에 나선다. 

이번 여름 신메뉴는 순살 족발 샐러드, 통감자 연어샐러드, 코코넛 슈림프 피자, 링 파워, 대왕 왕새우튀김등으로 비턴의 다채로운 세계맥주와 어울리는 메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비턴은 연 2회 신메뉴를 출시하는 등 메뉴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특히 뻔한 안주 메뉴 틀에서 벗어나 요리로도 손색없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과 가맹점주를 동시에 만족시키고 있다.
  
비턴 제공© News1
비턴 제공© News1

또한 비턴은 자체 보유한 식자재 제조 공장에서 반 가공 후 가맹점에 직접 배송하는 원팩 시스템을 마련하여 조리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초보창업자들도 별다른 어려움 없이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비턴 본사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에 따른 가맹점의 부담이 없도록 신메뉴 개발 단계부터 조리의 간편성에 중점을 두고 있다”라며 “메뉴의 퀄리티는 유지하되, 가맹점에서 조금 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외식 프랜차이즈 R&D팀의 의무”라고 전했다. 
  
한편, 비턴은 최근 시중 은행들의 높아진 대출 문턱으로 자금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무이자 창업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