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노랑풍선, 숨겨진 청정지역…'팔라완' 기획전 진행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8-05-23 14:04 송고
팔라완 해변. 노랑풍선 제공
팔라완 해변.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필리핀항공 직항을 타고 반딧불과 별이 만나는 이색적인 풍경이 아름다운 필리핀 '팔라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팔라완은 필리핀 휴양지 가운데에 청정지역을 만나고 싶어 하는 여행객에게만 알려진 숨겨진 보석 같은 섬이다. 깨끗한 해변과 신기한 석회암 섬들, 손상되지 않은 열대우림, 웅장한 산맥 등을 지니고 있다.
 
이번 '팔라완 기획전'은 다음달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특가 운항 상품이 포함된다. 그중 팔라완 5일은 필리핀항공 '인천~팔라완' 직항편을 이용하며, 현대적인 시설을 보유한 로빈슨 쇼핑몰과 가까운 '휴' 호텔에서의 숙박이 제공된다. 특히 일정 중 자유일정이 포함돼 쇼핑 또는 호핑투어, 반딧불투어, 집라인 등 각종 선택 투어를 즐길 수 있다.
팔라완 지하강 투어. 노랑풍선 제공
팔라완 지하강 투어. 노랑풍선 제공

일정엔 각종 체험프로그램이 포함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세계7대 자연경관에 선정된 '지하강투어' △악어농장에서의 전율 넘치는 체험 △조경이 잘 되어 있는 정원과 전망대가 있는 '베이커스 힐' △아름답고 희귀한 나비와 팔라완 원주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나비농장 & 원주민마을' 관람 등이다. 이밖에 플라자퀘텔, 성모수태성당, 시티베이워크 등 '팔라완 시내관광'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필리핀 BBQ 현지식을 비롯해 뷔페 만찬, 팔라완 유명 레스토랑에서의 깔루이 시푸드, 무제한 삼겹살 등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 가격은 47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 팔라완 기획전
노랑풍선 팔라완 기획전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