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라스' 이정진 "이유애린과 공개열애? 데뷔 후 처음으로 걸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18-05-22 13:00 송고
© News1 MBC '라디오스타' 제공
© News1 MBC '라디오스타' 제공

배우 이정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 이유애린과 공개연애를 하게 된 것과 관련, “데뷔 후 처음으로 걸렸다”고 소감을 밝혔다.

23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성령-이상민-이정진-마이크로닷이 출연한 ‘밥 잘 먹는 예쁜 누나랑 오빠’ 특집으로 꾸며진다. 연예계 미식가, 대식가들이 뭉쳐 특별한 밥부심(밥 자부심)으로 고품격 군침 방송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정진은 MC들이 연인 이유애린과의 공개연애를 언급하자 “데뷔 후 처음으로 걸렸다”고 유쾌하게 답한 뒤, 김국진을 바라보며 이심전심으로 축하인사를 건네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이후 이정진은 연기 활동 뿐 아니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다양한 사업에 진출한 상태임을 밝혔다. 그는 현 소속사 대표를 맡고 있는 사실과 함께 최근 물티슈, 치약에 이어 이제는 라벨 사업까지 진출하게 됐음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또한 이정진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배우 신현준이 ‘산후조리원’을 열자고 진지하게 제안한 사실까지 털어놔 모두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정진은 연예계 마당발이자 미식가다운 에피소드로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그는 민어 한 마리를 먹기 위해 특별한 사전작업을 거친다고 밝힐 뿐 아니라, 휴대전화에 음식 사진만 따로 저장해 놓은 폴더가 있다는 사실을 공개할 예정.

이정진은 현장에서 직접 휴대전화 음식 폴더에 담긴 수 백장의 음식사진을 공개했고, 미식가 다운 음식 식견을 보여줬다. 이를 지켜 본 MC 김국진은 “너는 밥만 먹으러 다니니”라고 말해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과연 이정진이 민어 한 마리를 먹기 위해 하는 특별한 작업은 무엇일지, 미식가 이정진의 유쾌한 매력은 2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chi@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