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EW패션템] 포터X테바, 컬래버 샌들 출시 外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5-21 14:43 송고
PORTER × Teva HURRICANE XLT 2 © News1
PORTER × Teva HURRICANE XLT 2 © News1
▶일본 국민가방 브랜드 포터(PORTER)가 테바(Teva)와 첫 협업 제품인 PORTER × Teva HURRICANE XLT 2 샌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ORTER × Teva HURRICANE XLT 2는 편안함을 자랑하는 테바의 대표모델인 Hurricane XLT 2를 바탕으로 포터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와 함께 블랙, 카키 컬러를 적용했다.

샌들 스트랩은 코듀랴 나일론을 사용하여 기능성과 튼튼함을 높였으며, 스트랩 뒷면에 포터의 라벨로 포인트를 더하였다. 밑창은 맨발 착용에도 편안함을 주는 극세사 스웨이드 재질로 제작하였으며, 바닥에 컬래버레이션 브랜드의 로고를 넣어 특별함을 더하였다. 또한, 샌들을 넣기에 편리한 매시백을 같이 제공된다.

포터와 테바가 함께한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PORTER × Teva HURRICANE XLT 2 샌들은 오는 26일부터 포터 서울 강남과 한남에서 만날 수 있다.
아식스 X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 © News1
아식스 X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 © News1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에서는 유명 테니스 선수 노박 조코비치(Novak Djokovic)의 프랑스 클레이 코트의 컬러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인 ‘젤-레졸루션 노박(GEL-RESOLUTION NOVAK)’을 선보인다.

2018년 S/S 시즌부터 아식스와 함께하는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 노박 조코비치와 멜버른 대회를 이어 함께 출시하는 두번째 모델로 젤-레졸루션 7 모델에 프랑스 클레이 코트의 레드 컬러를 담아 출시했다.

노박 조코비치는 지난 멜버른에서 열린 대회에서 정현 선수와 함께 멋진 경기를 펼쳐 국내의 테니스 선수와 일반인들에게도 크게 이슈가 되었던 세계적인 테니스 선수이기도 하다. 

‘젤-레졸루션 노박’은 한정적으로 오는 25일부터 아식스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일부 아식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 © News1
르꼬끄 스포르티브 © News1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축구 헤리티지 기반의 레플리카[LE’PLICA] 라인을 선보인다.

레플리카 라인은 르꼬끄의 풋볼 헤리티지 디자인을 모티브해 네이밍부터 르꼬끄 레플리카(LECOQ REPLICA)의 의미로 알파벳 ‘L’을 사용한 ‘레플리카(LE’PLICA)’ 저지 라인을 공개하며 누구의 강요도 아닌 진정 자신을 위한 선택을 하라는 메시지를 던지며 유스 컬처를 대변하는 영상과 비주얼로 캠페인을 전개한다.

르꼬끄 레플리카는 실제 선수들이 착용하는 풋볼 저지의 모티브를 그대로 반영해 르꼬끄의 축구정신을 표현했으며 과감한 색상대비를 통해 이번 서머 시즌을 주도할 트렌디한 컬러를 제안한다.

한편 스트리트 무드 풋볼 라이프스타일의 ‘레플리카(LEPLICA)’는 5월중순부터 순차적 캠페인이 전개되며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E-Shop에서 구매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