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민도희 ‘뷰티에디터 도전?’ 뷰티끌레르 MC발탁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5-21 09:54 송고
© News1
© News1
배우 민도희가 뷰티 정보 프로그램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의 MC로 발탁됐다.

21일 민도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 측은 “배우 민도희가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이하 뷰티끌레르)에 MC로 나선다”고 밝혔다.

‘뷰티끌레르’는 여성 매거진 ‘주간 뷰티끌레르’라는 가상의 잡지사를 배경으로 한 신개념 뷰티 예능프로그램이다. MC들이 각각 편집장, 에디터, 신입 등으로 변신해 화제의 뷰티 아이템부터 최신 뷰티 트렌드, 다양한 여성 라이프 스타일까지 직접 취재하고 리뷰한다. 앞서 최정원, 손성윤, 김소희, 디애나가 진행을 맡고 있다. 여기에 민도희가 ‘뷰티 에디터’로 합류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여수 소녀 ‘조윤진’ 역할을 완벽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린 민도희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실감나는 캐릭터 표현으로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JTBC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민도희가 출연하는 C’TIME ‘All about 美 주간 뷰티끌레르’는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방송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