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넷마블, 게임개발 교육과정 '게임아카데미' 발대식 개최

(서울=뉴스1) 김위수 기자 | 2018-05-17 15:41 송고
넷마블이 지난 16일 미래 게임인재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게임아카데미'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넷마블 제공) © News1
넷마블이 지난 16일 미래 게임인재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게임아카데미'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넷마블 제공) © News1

넷마블문화재단이 청소년을 대상으로 게임개발 과정교육을 제공하는 '게임아카데미' 3기 발대식을 지난 16일 개최했다.
발대식에는 총 110명의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자 외에 권영식 넷마블문화재단 상임이사, 이재홍 숭실대학교 교수, 김태규 광운대학교 교수, 김혜란 세종대학교 김혜란 교수 등이 참가했다.

지난 2016년부터 진행된 '게임아카데미'는 게임인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게임개발 과정교육을 제공하는 넷마블문화재단의 사회공헌활동이다. 교육은 '게임아카데미' 전용 스튜디오에서 이뤄지며, 참가학생들은 게임 경진대회에 참석하거나 자신이 만든 게임을 외부에 선보일 수 있는 등 다양한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게임아카데미' 3기는 이전 기수보다 게임 개발 역량 향상에 더욱 집중하여 수준 높은 게임을 만들고 이 과정을 통해 준비된 게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withsuu@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