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컷] '거기가 어딘데??' 광활한 사막 헤매는 4인, 험난 탐험기 예고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05-17 14:38 송고
KBS 2TV '거기가 어딘데??' © News1
KBS 2TV '거기가 어딘데??' © News1
'거기가 어딘데??' 티저 영상이 화제다.

17일 KBS 2TV 새 예능 '거기가 어딘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광활한 오만 아라비아 사막의 압도적인 영상미와 함께 미세한 점처럼 보이는 탐험 대원들의 모습이 험난한 탐험기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발이 푹푹 빠지는 사막을 횡단하고 있는 탐험대원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모습과 함께 네 대원들의 거친 숨소리가 고스란히 담겨있어 보는 이들을 몰입하게 만들고 있다. 이어 지도와 나침반을 이용해 방향을 확인하고 있는 대원들의 지친 모습이 클로즈업되어 눈길을 끈다. 실제로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은 오직 출발지와 도착지만 정해진 상태에서 루트를 개척하며 능동적으로 탐험을 이어갔다는 전언이어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무엇보다 탐험대장 지진희를 필두로 사막을 걷고 있는 탐험대원들의 모습이 점차 멀어지며 드러난 광활한 사막의 웅장함이 숨이 멎을 듯한 압도감을 느끼게 한다. 1분 동안 이어지며 몰입감을 높이는 사막의 롱테이크 영상은 고요한 가운데 감정을 휘몰아치게 하는 파격을 선사한다. 이는 거대한 대자연 앞에서는 너무도 작은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모습이 예측 불가능한 대자연에서의 고된 탐험을 예감케 하며 그 속에서 이어갈 탐험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길도, 방향도 정해지지 않은 드넓은 사막에서 스스로 길을 정해 걸어나가는 탐험대원 지진희, 차태현, 조세호, 배정남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은 함께 탐험하고 개척해나가는 느낌을 받게 될 것"이라면서 리얼한 탐험 중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거기가 어딘데??'는 오는 6월 1일 오후 11시에 처음 방송된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