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위로 메시지" 레인즈 김성리, '시그대' OST '나에게 하는 말' 공개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5-11 14:00 송고
더하기 미디어 © News1
더하기 미디어 © News1

그룹 레인즈(RAINZ)의 김성리가 OST를 통해 하루하루 힘든 일상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김성리는 지친 삶 속에 공허하고 아픈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감동을 담은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의 수록곡 ‘나에게 하는 말’을 13일 정오 공개한다.
'나에게 하는 말'은 힘든 일상 속에서 한마디 위로조차도 사치가 돼버린 바쁜 청춘들의 삶을 담아낸 극 전개와 맥락을 같이하는 곡이다. 프로듀싱팀 퍼니제이의 작곡가 이종수와 나병수의 공동 작업을 통해 상큼한 업비트의 곡으로 만들어졌다.

Mnet ‘프로듀스 101’ 출신으로 레인즈를 결성한 김성리는 드라마 ‘보그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의 OST 가창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온 가운데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 인기 대열에 합류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발표하는 OST 마다 시청자들은 물론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김성리가 발표하는 신곡 ‘나에게 하는 말’은 힘든 일상에 지쳐가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과 위안을 주는 노래”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연출 한상재, 극본 명수현 백선우 최보림)는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으로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30분 방송된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