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교원웰스,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5년 연속 1위'

"콜센터 상담사 스트레스 해소 등이 고객 감동으로"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2018-05-03 17:22 송고
© News1
© News1

교원웰스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KSQI)의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는 5년 연속 동종 부문 1위 기록이다.

교원웰스 고객센터는 콜센터 부문 내 16개 항목 중 △맞이 인사 △신뢰감을 주는 자신감 있는 응대 △고객 문의에 대한 적극 안내 등 대부분 영역에서 경쟁사 대비 우수 점수를 받았다. 평점은 93점으로 국내 생활가전 업체 중 최고 점수다.
교원웰스 측은 전문화된 서비스를 위해 콜센터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감정 치유를 위한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으로 풀이했다.

교원웰스 관계자는 "5년 연속 우수 콜센터 1위로 선정된 것은 최고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직원 복지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라고 자평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약속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 감동 서비스로 지속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SQI는 한국 산업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2004년 국내 최초로 콜센터 부문에 대한 KSQI 측정모델을 개발해 매년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g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