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중기ㆍ창업

듀오, 가정의달 5월 맞아 뮤지컬 관람 이벤트…누구나 신청 가능

투모로우 모닝 등 뮤지컬·뮤직드라마 초대 이벤트

(서울=뉴스1) 곽선미 기자 | 2018-05-03 11:42 송고

국내 1위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5월을 맞아 부부와 커플들을 위한 풍성한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뮤지컬 공연 초대권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무료로 전달하는 이벤트다.

듀오가 이번에 마련한 공연 이벤트는 총 3건이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초대권 10명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초대권 20명 △창작음악극 사랑을 말해 초대권 10명 등이다.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 등을 통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News1

먼저 '투모로우 모닝'은 결혼 전날인 커플과 이혼 전날인 부부의 운명적 하룻밤을 그린 작품이다. 2006년 초연된 이후 뉴욕과 일본, 호주, 독일 등지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19일 대학로 JTN아트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는 평범한 부부의 결혼 생활을 다룬 작품이다. 신혼 5년차 부부와 37년차 부부가 주인공이다. 진정한 결혼생활이 무엇인지 간접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당신만이는 22일(대학로 JTN아트홀) 공연에 초대된다.

창작음악극 '사랑을 말해'는 달빛마을 작은 빌라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작곡가 지망생과 취준생인 두 주인공이 만나 서로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워주는 내용이다. 26일 북촌아트홀에서 관람할 수 있다.

듀오 관계자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문화공연을 관람하며 따뜻한 가정의달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g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