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원, 이색 메이크업 화보 "나만의 멋 가진 아티스트 되고파"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4-25 10:45 송고
얼루어 코리아 © News1
얼루어 코리아 © News1
원의 이색 뷰티화보가 공개됐다.

음악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원(정제원)은 뷰티&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5월호에 등장했다. 이번 화보는 특히 남자 아티스트로서는 드물게 ‘뷰티’를 주제로 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영화를 즐겨보고 비주얼 작업에 관심이 많은 원은 모두 6가지의 각기 다른 메이크업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해냈다.
최근 음악에서 연기와 예능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원은 배우로서 참여한 <문집>과 <화유기>에 대해 “연기는 어릴 적부터 관심이 많았다. 쉬는 동안 영화를 하루 네 편씩 보기도 했다. <문집>은 감독님도 작품도 너무 좋아 참여하게 된 작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화유기>에 대해서는 “내가 우마왕(차승원)의 아들인지 전혀 알지 못했다. <화유기>의 선배 배우분들과 한번씩은 다 촬영하게 됐는데, 각기 다른 연기 스타일을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다”고 밝혔다.
© News1
© News1
또한 원은 “음악은 여전히 내게 가장 중요한 것. 요즘은 내가 듣고 싶은 음악을 만들고 있다. 음악과 연기를 모두 잘 가져가고 싶다. 자신만의 멋이 있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올해 포부를 밝혔다.        

원의 화보와 인터뷰가 실린 <얼루어 코리아> 5월호는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hwangnom@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