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시청률] '동상이몽2' 노사연, 이무송 위한 아침식사→뽀뽀까지…최고 10.4%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4-24 08:51 송고 | 2018-04-24 10:06 최종수정
SBS © News1
SBS © News1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 어김 없이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월요 예능 최강자의 저력을 과시했다.
2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의 집계에 따르면 지난 23일 밤 11시10분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은 1부 시청률 7.5%, 2부 8.1%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날 진해로 여행을 떠난 소이현과 인교진은 둘 만의 오붓한 저녁 식사에 나섰다. 특히 소이현은 오랜만에 마시게 된 소주에 어느 때보다 밝아진 모습을 보였다. 소이현은 가글로 소주 첫 잔을 음미한 뒤 "달다"고 말하는가 하면 부산국제영화제 당시 포장마차 '도장깨기'를 한 무용담을 밝히는 등 주당 본색을 드러냈다.

다음날 인소부부는 4년 만에 한 침대에서 달달한 아침을 맞이했다. 소이현은 멀쩡한 반면, 인교진은 “오늘 일정은 다 취소다. 어제 알코올을 그렇게 집어넣는데 따뜻한 곳 가면 불 붙을 수도 있다”며 숙취로 괴로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바다에서 수상 자전거를 즐기고 물총 배에 올라 배틀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보라카이 여행 둘째 날을 맞은 '무사부부' 역시 아침부터 달달함이 폭발했다. 잠에서 깬 이무송은 노사연의 팔을 주무르며 안마를 해줬고, 노사연은 이무송의 팔에 '쪽' 뽀뽀를 했다. 노사연은 이무송을 위해 아침 준비에 나섰다. 버터를 두른 팬에 달걀과 토스트를 올린 노사연은 뒤이어 치즈 봉지를 열지 못해 우왕좌왕했다. 발을 구르던 노사연이 치즈를 들고 계단으로 전력질주 하는 순간은 모두의 호기심을 자아내며 10.4%로 이날 분당 최고 시청률을 차지했다.
2층 침실에 있는 이무송에게 달려간 노사연은 “여보. 이거 좀 따줘. 빨리 치즈 넣어야 하는데”라며 애교를 부렸다. 노사연은 이무송이 봉지를 찢어 건네자 "고마워"라고 말하며 이무송의 볼에 또 한번 뽀뽀를 하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스킨십과 애교에 놀란 MC들에게 노사연은 “우리는 평소에 스킨십 안하는 줄 알았어요?”라고 발끈하며 “카메라가 있어서 의식적으로 덜 보여주는 거다”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노사연은 “그러다 푹 싸워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노사연은 자신이 만든 토스트를 맛있게 먹는 이무송의 모습에 행복해했다. 두 사람은 아침을 즐기며 과거의 ‘위기’부터 서로에 대한 생각까지 속 깊은 대화를 나눴다. 신혼 당시 ‘결혼이몽’에 대해 밝히던 이무송은 노사연이 4년 뒤 자신에게 여자친구가 생길 거라는 점괘를 듣고 '이혼하자'는 이야기를 해 충격을 받았던 이야기를 공개하기도 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저녁 해변 산책에 나선 두 사람은 헤나와 레게 머리에 도전했다. 노사연은 두 사람의 이니셜을, 이무송은 자신의 팔에 ‘사연이거’라고 헤나를 새긴 뒤 인증샷을 아들에게 보내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정대세, 명서현 부부가 추성훈, 야노시호의 도쿄 집에 초대를 받아 저녁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랑이까지 다섯 사람이 함께 빚은 만두로 즐거운 저녁 식사를 마친 정대세, 추성훈 가족은 각각 남편, 아내끼리 대화를 나눴다. 명서현은 야노시호에게 자기 관리에 대한 고민부터 "운동선수 아내가 이렇게 힘든지 몰랐다"는 고충을 털어놨다. 외출한 정대세와 추성훈 역시 운동선수로서, 아이들의 아버지로서 각자의 삶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으로 공감을 샀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