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_이모저모] 23이얼즈올드, 트러블케어 부문 1위 수상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4-23 15:47 송고
© News1
© News1
◇ 한국소비자포럼이 조사한 2018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이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가 공동 개발한 BCLI모델(Brand Customer Loyalty Index)을 바탕으로 진행됐으며 각 부문별 브랜드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선발했다. 트러블 케어 화장품 부문 평가는 지난 2월 1일부터 13일까지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홈페이지에서 실시됐으며, 23이얼즈올드는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 News1
© News1
◇ 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지난 21일 자연정화 활동과 1사 1촌 교류를 강화하기 위한 ‘제11회 청양천 자연정화 운동’을 실시했다. 올해 11회째를 맞은 ‘청양천 자연정화 운동”은 코리아나 임직원과 마을 주민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창업자 송파 유상옥 회장의 고향인 상갑리 가파마을을 방문해 청양천 일대의 쓰레기 및 농업 폐기물을 청소하는 등  친환경 자연정화 활동을 펼쳤다. 코리아나 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행복을, 지역사회에 나눔을 바탕으로 우리 농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아름다운 기업 정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News1
© News1
◇ 그라함스에서 지난 ‘플러스 이벤트’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2차 ‘플러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호주 천연성분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함스는 오는 30일까지 2차 ‘플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러스 이벤트’는 그라함스의 인기 제품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을 2개 구매하면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다. 그라함스의 ‘칼렌둘리스 플러스 크림’은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의 유해 물질 대신 카렌둘라 꽃, 마누카 꿀 등 99%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그라함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건조, 민감, 문제성 피부에도 효과적인 천연성분의 보습 제품을 알뜰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