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속부터 아름답게… 이너뷰티 ‘디톡스 시크릿’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4-20 19:39 송고 | 2018-04-20 19:42 최종수정
© News1
© News1

요리연구가이자 에너지키친 경미니 대표와 함께한 이너뷰티 클래스가 20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정화예술대학교 명동 캠퍼스에서 열렸다. 
  
‘디톡스 시크릿’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배출하는 방법과 채소와 과일을 활용한 ‘주스 클렌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우리 몸이 보내고 있는 이상 신호를 점검했다. 대부분 현대인들이 일상적으로 안고 살아가는 증상으로 보였지만 건강을 위해 변화가 꼭 필요한 부분이었다.     
경미니 대표는 이상 신호의 원인을 몸속 노폐물이라고 지적했다. 몸에 노폐물이 쌓이는 이유로는 바르지 못한 식습관을 꼽았는데, 과식과 가공식품의 섭취가 소화를 더디게 하고 배출이 잘 안 되게 한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에너지키친 '비타민샤워' '밀싹 자이언트'  © News1
(왼쪽부터) 에너지키친 '비타민샤워' '밀싹 자이언트'  © News1

이에 몸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디톡스’ 방법으로 생채소와 생과일 섭취를 강조했다. 영양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은 빠른 흡수와 소화가 잘 되게 돕는다고 한다.  

여자에게 좋은 채소로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비트’ 엽록소가 풍부해 해독에 효과적인 ‘밀싹’을 추천했다. 몸의 순환을 도와 체중 감량과 노화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날 그가 선보인 ‘밀싹 주스’는 간단한 레시피로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에너지키친의 경미니 대표는 “채소 색깔에 따라 효소가 다르다. 다양한 색깔로 풍부하게 섭취하는 게 몸 속 독소 배출에 효과적”이라며 “흡수가 빠른 주스 클렌즈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