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5월 아이와 떠나기 좋은 동남아 리조트 여기 다 있다"

노랑풍선, 가정의 달 맞이 모음전 선보여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8-04-19 17:06 송고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아일랜드 풀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아일랜드 풀

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아이와 떠나기 좋은 '동남아 워터파크 리조트' 모음전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음전은 가족단위 고객에게 특히 인기 있는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인기 휴양지를 중심으로 선별했으며 알찬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필리핀 세부 3박5일 상품에는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제이파크 리조트' 숙박과 조식이 포함된다. 제이파크 리조트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다수의 레스토랑과 시간대별로 다양한 옵션의 키즈클럽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들을 만족시킬 만한 다채로운 시설들을 갖추고 있다.
 
또 베트남 나트랑(냐짱) 3박4일 상품은 전 일정 자유일정으로 빈펄리조트가 포함된다. 빈펄리조트는 초대형 워터파크는 물론 아쿠아리움, 놀이공원을 보유한 동남아 최대 리조트로 깨끗한 해변 전망과 따뜻한 수온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인기다.

태국 푸껫 상품으로는 그랜드 웨스트 샌드 3박5일이 있다. 푸껫은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며 특히 세계 10대 해변을 보유하고 있다. 푸껫 공항 근처 마이카오 해변에 자리한 '그랜드 웨스트 샌즈리조트'는 약 500m의 길이의 리조트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곳의 스플래시 정글워터파크는 삼성에버랜드 기술진이 건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밖에 빈벌리조트가 포함된 베트남 푸꾸옥 상품,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리조트에서 숙박하는 파타야 상품 등도 있다.

'동남아 워터파크 리조트' 모음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 기획전 포스터
노랑풍선 기획전 포스터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