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체중계만 바라보는 당신에게 제안하는 마지막 다이어트 '2018 커브스 부트캠프'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4-19 14:57 송고
2018 커브스 부트캠프 다이어트 서바이벌 © News1

여름이 성큼 다가오며 각종 다이어트 비법과 성공 사례가 쏟아진다.

‘반쪽 된 얼굴’, ‘가냘픈 다리’ 등 다이어트 성공 사례는 대부분 ‘체중 감량’에 관한 이야기이다. 주변에서도 흔히 며칠 만에 몇 kg을 감량했는지 다이어트 기간과 감량 체중을 통해 다이어트 효과를 체감한다.
자신이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지만 체중에만 집착하고 있는 것인지 의심된다면 이 기회를 통해 다이어트의 정석을 배워봐도 좋겠다. 바로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에서 주최하는 7주간의 다이어트 서바이벌 ‘2018 커브스 부트캠프’다.

2018 커브스 부트캠프는 매년 여름을 앞두고 실시하는 프로모션으로, 커브스만의 혹독한 고강도 운동을 통해 전국 커브스 회원들이 서로 경쟁하는 방식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캠프이다. 올해는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7주간 진행 예정으로, 5월 8일~12일 중 커브스 클럽에서 체성분 측정을 마친 커브스 회원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2018 커브스 부트캠프가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로 회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병행하는 커브스 운동 프로그램이 체지방은 낮추고 근육은 잡아주어 탄력 있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드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실제 커브스 회원들이 체중 감량 못지않게 많이 언급하는 운동효과가 바로 ‘활력’과 ‘탄력’이다. 커브스 신내클럽 김 모 회원은 “커브스를 통해 빠지지 않던 살들이 있던 곳에 근육이 자리 잡는 것이 느껴진다”며 “40대 중반의 중년에도 체형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감사하다”는 운동 후기를 전했다.
2018 커브스 부트캠프 우승자 역시 근육 증가량, 체지방률 감소치, 출석횟수 순으로 우선 고려해 선정한다. 올해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근력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근육 증가량이 새로운 기준으로 추가되었다. 근력운동을 통한 근육량 및 기초대사량 증가와 유산소운동을 통한 체지방 감소를 통해 쉽게 살찌지 않는 건강 체형을 중요시하는 커브스 운동의 포인트를 반영했다.

작년보다 다채로운 시상 내역과 상품은 커브스 부트캠프에 대한 참가 의지를 더욱 자극한다. 먼저 다이어트 서바이벌 우승자에게 순금 골드바를 수여한다. 서울, 경기, 동부(강원, 경상), 서부(충청, 전라, 제주) 4개 광역에서 만 15세 이상 39세 이하 그룹, 만 40세 이상 그룹별 1등에서 3등까지 총 24명의 우승자가 탄생한다. 우승자에게는 각각 1등 순금 골드바 3돈, 2등 2돈, 3등 1돈을 시상한다.

가족, 친구 등 지인을 신규 회원으로 추천하는 데 따르는 시상도 있다. 4~6월 세 달간 지인을 신규 회원으로 추천한 기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 각각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수를 추천할수록 당첨의 기회가 올라간다.

7주간의 부트캠프 종료 후 결과를 종합한 우승자 발표는 7월 13일 예정이며, 2018 커브스 부트캠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커브스 클럽에 문의하거나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