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여행 > 호텔ㆍ크루즈

[알쓸호텔 단신] "상어가족 콘서트도 있어요"…어린이날 주요 패키지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8-04-16 11:40 송고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제공

어린이날을 겨냥한 호텔가의 패키지들이 달라지고 있다. 기존엔 객실 숙박에 조식, 어린이날 선물 등으로만 구성됐다면, 최근엔 어린이 전용 건강식 요리를 제공하는 키즈 라운지는 물론, '시크릿 쥬쥬', '상어 가족'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각종 이벤트나 뮤지컬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새로 오픈한 키즈 라운즈 마음껏 이용해요"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코엑스는 다음달 4일부터 7일까지 새롭게 문을 여는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되는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를 선보인다. 호텔 2층에 문을 여는 키즈 전용 라운지는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친환경 키즈 라이브러리존 등으로 구성된다. 또 이용하는 어린이에게 스낵이 제공되며,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단호박 찜, 미니 에그 샌드위치 등의 어린이 전용 메뉴도 준비된다. 5월5일과 6일엔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매직 & 버블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키즈 라운지 이용에 더해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성인 2명, 12세 미만 어린이 1명), 호텔 상징 인형인 '아이베어' 등을 포함하며 가격은 32만원부터다.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 쇼 이미지. 그랜드 힐튼 제공

◇그랜드 힐튼, "'시크릿 쥬쥬'를 뮤지컬로 만나볼까"

서울 서대문구 그랜드 힐튼은 인기 있는 만화 캐릭터와 아이들이 가까이 만날 수 있는 '뮤지컬 시크릿 쥬쥬 & 갈라 쇼'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시크릿 쥬쥬 프리미엄 3부작 첫번째 판타지 오디션 편’으로 생동감 넘치는 환상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다섯 요정이 선보이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공연은 5월5일과 6일 이틀간 1부 오전 11시, 2부 오후 6시로 구성돼 있으며, 공연 감상 60분, 뷔페 만찬이 함께하는 갈라 쇼 40분으로 3시간가량 진행된다. 갈라 쇼에선 시크릿 쥬쥬를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어른 10만원, 어린이(24개월 이상) 6만원부터다.
   
◇파라다이스시티, "상어가족 콘서트도 열려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가 '엔조이 위드 패밀리'(Enjoy With Family)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4종 패키지는 △페이스 페인팅, 풍선 마술 등의 각종 이벤트가 포함되는 '패밀리 프렌들리' △대가족을 위한 ‘패밀리 투게더' △24시간 객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홀리데이' 등이 있다. 그중 패밀리 프렌들리와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를 어린이날 당일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핑크퐁 율동 콘서트'가 펼쳐진다.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0억 회를 기록한 국민 동요 '상어 가족' 등 핑크퐁의 인기 동요와 신나는 율동이 함께하는 체험형 공연이다. 어린이 관객에게는 핑크퐁 동요 CD, 핑크퐁 색칠놀이북을 선물로 증정한다. 엔조이 위드 패밀리는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50만원부터다.

파라다이스 부산 키즈빌리지 내에 있는 BMW 키즈드라이빙 존 전경

◇파라다이스 부산, "국내 1위 가족호텔의 패키지 즐겨보세요"  

부산 해운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유명 호텔 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에서 가족 여행객이 묵기 좋은 호텔 부문에서 국내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베스트 패밀리'(Best Family) 패키지를 내놨다.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봄 과일을 테마로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인기 모바일 이모티콘 캐릭터 '오버액션토끼' 쿠키 세트, BMW 키즈 드라이빙을 비롯한 각종 어린이 서비스, 부산 명소 관광을 할 수 있는 'LEO 봄 액티비티'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온더플레이트에서 초등학생 이하 1인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은 5월 한 달간 가능하며, 가격은 20만원부터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