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경제 > 건설ㆍ부동산

LH, 상반기 250명 신규 채용…블라인드 방식 적용

17~23일 지원서 접수, 5~6월 필기·면접전형

(서울=뉴스1) 진희정 기자 | 2018-04-16 09:15 송고
© News1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상반기 250명(일반공채 225명, 고졸공채 25명) 규모의 신입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 및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국가직무능력표준(NCS)을 기반으로 지원자의 직무역량을 심층 검증해 주거복지, 도시재생 등 LH의 주요 사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다.

일반공채의 경우 사무직은 △행정 △전산 분야, 기술직은 △토목 △도시계획 △조경 △환경 △교통 △건축 △기계 △전기 분야이며, 고졸공채의 경우 △행정 △토목 △조경 △건축△기계 △전기 분야이다.

LH는 2012년 통합 이후 첫 공개채용부터 블라인드 채용방식을 적용해 왔다. 지난해부터는 면접 전형시 개인을 특정할 수 없도록 통일된 면접티셔츠를 제공했다.

지원자들은 입사지원서에 사진, 학력, 출신지 등 개인정보 일체를 입력하지 않아야 하며 자기소개서 작성 시에도 학교나 출신지 등을 특정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필기 및 면접 전형으로 이뤄진다. 17일부터 23일까지 입사지원서 접수, 다음달 19일 필기전형을 거쳐 6월 중 1·2차 면접 후 7월 인턴으로 임용 예정이다.

LH는 면접 평가위원의 50%를 전문 외부위원에게 배정하여 채용비리를 방지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에 앞장설 계획이다.

기타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h.or.kr) 채용공고를 참고하거나 콜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hj_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