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6일 월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서울=뉴스1) | 2018-04-16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것이 좋습니다. 예기치 않은 곳에서 일이 생길 수도 있어요.
60년생 인내심을 갖고 참아야 하는 날입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 있어도 못 본 척 하세요.
72년생 친구나 동료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84년생 모든 일을 당신이 직접 챙기고 확인해야 합니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도 있어요.
96년생 평소보다 씀씀이를 줄여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술자리에서는 함부로 지갑을 열지 마세요.

<소띠>
관운이 따르니 직장인이나 공무원에게 좋은 날입니다. 윗사람으로부터 칭찬을 들을 수도 있어요.

61년생 정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인정에 끌리지 말고 냉정하게 손익을 따져보세요.
73년생 체면보다는 실속을 챙겨야 하는 날입니다. 괜히 허세를 부리다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85년생 의욕이 앞서다 보면 실수할 수도 있어요. 모든 일은 순리대로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손윗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다만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세요.

<호랑이띠>
친구와 함께 놀러가기에 좋은 날입니다. 비용은 당신이 계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62년생 일을 시작하기 전에 계획을 잘 세우세요. 준비가 잘 된 만큼 결과도 좋을 것입니다.
74년생 오늘은 순조롭고 편안한 날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즐겨보도록 하세요.
86년생 지나간 일은 빨리 잊도록 하세요. 과거에 사로잡히면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98년생 주위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듣기 싫은 말이라도 끝까지 들으세요.

<토끼띠>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마음이 즐거우니 발걸음도 가벼울 거에요.

63년생 괜히 다른 사람 부러워하지 마세요. 남의 떡이 커 보여도 내 떡만 못한 법입니다.
75년생 작은 이익이라도 소홀히 하지 마세요.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7년생 성과도 좋고, 좋은 인연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겠네요.
99년생 당신보다 못한 사람이라도 무시하지 마세요. 역지사지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평소보다 몸을 사리는 것이 좋은 날이에요. 자칫 일이 꼬이거나 책망을 들을 수 있어요.

64년생 다른 사람과의 다툼이나 경쟁은 피해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일도 조금 미루세요.
76년생 당신의 일이 아니라면 남의 일에는 참견하지 마세요. 말싸움이 몸싸움이 될 수도 있어요.
88년생 게으름을 피우다 곤란을 겪을 수도 있어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00년생 성실하고 꾸준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유비무환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준비가 되어 있다면 걱정할 것이 없을 거에요.

53년생 누군가 당신 발목을 잡을 수도 있어요.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은 없는지 주위를 잘 살펴보세요.
65년생 사사로운 감정을 앞세우지 마세요. 구원(舊怨)이나 개인적인 감정은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자신하던 일이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특히 지나친 과로는 피하도록 하세요.
89년생 현재 하고 있는 일에만 집중하세요. 다른 곳에 한 눈을 팔아서는 안 됩니다.

<말띠>
주변 흐름에 순응하며 지내야 하는 날입니다. 서두르지 말고 다음 기회를 노리세요.

54년생 다른 사람의 부추김에 넘어가지 마세요. 자칫 금전적인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66년생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는 날입니다. 사람들에게 모범을 보이고 솔선수범하세요.
78년생 새로운 일이나 계획은 천천히 시작하세요. 지금은 몸을 낮추고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날입니다. 사람들의 이목을 끌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양띠>
직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개진하세요.

55년생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추진력 있게 일을 밀고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골치 아픈 일을 해결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받으세요.
79년생 안정적인 흐름이 이어지는 하루에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도 좋은 날입니다.
91년생 친구와 어울려 씀씀이가 커지기 쉬운 날입니다. 적당히 절제하는 모습을 보이세요.

<원숭이띠>
주변이 어수선하더라도 나서지 마세요. 자칫 시비에 휘말릴 수도 있어요.

56년생 입은 닫고 귀는 열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아래 사람의 말을 잘 새겨들으세요.
68년생 수중의 재물을 잘 관리하세요. 돈 때문에 곤란을 겪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80년생 타협과 양보의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 한 쪽에 치우치지 않도록 하세요.
92년생 어떠한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마세요. 지금 필요한 것은 자신감과 용기입니다.

<닭띠>
불의한 일이나 도리에 어긋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정직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기대하지 않은 선물이나 재물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다만 지나친 욕심은 삼가셔야 합니다.
69년생 당신의 직감대로 움직이세요. 오늘은 재물운과 대인운이 아주 좋은 날입니다.
81년생 주변 사람들과 손발이 척척 맞는 날입니다. 좋은 친구나 동료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93년생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 가보세요. 뱀띠와 소띠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개띠>
취사선택에 힘써야 하는 날입니다. 취할 것은 취하고, 버릴 것은 버리세요.

58년생 당신이 가질 수 없는 것을 탐하지 마세요. 얻지도 못하고 실망만 늘어날 수 있습니다.
70년생 잠시 쉬어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결정하기 어려운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82년생 잘못된 판단으로 고생할 수도 있습니다. 책임질 수 없는 일은 벌이지 마세요.
94년생 선택의 갈림길에서 고민하는 날입니다. 미혼이라면 삼각관계에 빠질 수도 있어요.

<돼지띠>
장기적인 안목이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위해 힘쓰도록 하세요.

59년생 매일 하던 일이라도 주의를 기울이세요.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71년생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일은 거들떠보지 마세요.
83년생 다른 사람의 시기나 모함을 조심하세요. 당신의 마음을 잘 감추는 것이 좋습니다.
95년생 중요한 일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이나 약속을 잘 챙기세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