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제로투세븐 최대 할인 행사 '맘대로데이' 매출, 평소 대비 600% 신장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2018-04-09 14:02 송고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행사 풍경.© News1
제로투세븐 맘대로데이 행사 풍경.© News1

제로투세븐은 할인 행사를 진행한 지난 7일 하루 동안에만 매출이 평소 대비 60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
제로투세븐의 '맘대로데이'는 제로투세븐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4월과 11월, 일 년에 단 2번 만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은 이번 맘대로데이를 맞아 10개 브랜드 14개 품목을 최대 74% 할인한 가격에 선보였다.

특가상품으로 선보인 신상 알로앤루 캐릭터포켓 화섬점퍼, 알퐁소 탐스런 체리 원피스 등은 판매개시 후 1시간 만에 조기 품절됐다. 포래즈 번아웃점퍼 등 일부 상품은 추가 주문 판매하기도 했다.

제로투세븐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뒤풀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 열기를 계속 이어나갈 방침이다
오는 15일까지 매일유업 앱솔루트 첫두유 국산콩 1단계, 삼천리 쿠션 샘트라이크 자전거 등을 비롯한 30개 브랜드, 60여 개 제품을 최대 76%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인 알퐁소와 포래즈의 일부 품목을 50% 할인가에 선보이는 '앙코르 반값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맘대로데이를 성공리에 마치며 유·아동 전문기업으로서 제로투세븐의 저력을 입증했다"며 "오는 11월 등 추후 이어질 행사에도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주며 유·아동 업계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hemingwa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