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제로투세븐, 자연친화력 높여줄 상하농원 체험단 5기 모집

"동물과 교감, 먹거리 등 오감 자극 체험 기회"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18-04-05 13:37 송고
© News1
© News1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상하농원 체험단 5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상하농원 체험단은 전북 고창에 위치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상하농원을 방문할 수 있는 '가족 초청 이벤트'로 매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도시를 벗어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을뿐 아니라 어린이들의 오감과 감성을 자극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상하농원 체험단 5기는 제로투세븐의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에서 각 20팀씩 총 60팀의 가족을 선발해 진행된다. 1팀 당 어린이 1명, 부모 중 1명이 참가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팀은 브랜드 별로 나뉘어 알로앤루 체험단은 4월 27일, 알퐁소 체험단은 5월 4일, 포래즈 체험단은 5월 8일 가족 나들이를 떠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참가 희망자는 오는 1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신청하면 된다.

제로투세븐은 상하농원 체험단 5기에 참가한 60팀의 교통·식사·체험 활동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알로앤루·알퐁소·포래즈 상품을 브랜드 체험단에게 증정한다. 당일 현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가족 체험단은 유기농 목장을 방문해 양, 돼지 등에게 건초 먹이를 주거나 젖소에게 우유를 주며 자연과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며  "또 신선한 재료로 블루베리잼 머핀, 찹쌀케이크, 소시지 등을 직접 만드는 활동도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