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10kg 감량 홍윤화, 닭가슴살 애용해 다이어트 효과 ‘톡톡’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4-04 10:02 송고
© News1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의 전속모델 홍윤화가 최근 체중 10kg을 감량해 화제다. 동시에 홍윤화가 다이어트를 위해 애용하는 닭가슴살 식단이 눈길을 끌고 있다.
 
랭킹닭컴은 지난 2월, 홍윤화의 ‘30kg 다이어트 도전’을 지원하겠다고 밝힌데 이어 최근 홈페이지에 한 달 만에 10kg을 감량할 수 있도록 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공개된 다이어트 식단은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활용해 식단에 질리지 않는 다이어트를 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아침, 점심, 저녁별로 시간대에 맞춰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되어 있다.
 
먼저, 바쁜 아침의 식단은 가볍지만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등과 함께 ‘눈꽃달콤 꿀 고구마’ 또는 견과류, 그리고 사과 반 개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간편하게 제작된 스테이크, 소시지 형식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포만감을 채우면서 사과와 견과류 또는 고구마로 좋은 지방과 비타민, 식이섬유를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점심식단의 특징은 충분한 단백질과 적당한 탄수화물의 섭취다. 최근 호평이 자자한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또는 ‘맛있닭 닭가슴살 큐브’와 함께 ‘눈꽃달콤 꿀 고구마’ ‘꼬마풀 샐러드’를 함께 섭취해서 운동 후 단백질을 보충해주고 적당량의 탄수화물을 섭취하며 근육 손실을 막아준다. 

거기에 간식으로 바나나 또는 견과류와 함께 방울토마토를 보충함으로써 추가적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저녁 식단에서는 탄수화물이 사라져 있다.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 ‘무탄수화물’로 저녁 식단을 구성한 것. 저녁 식단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유명한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또는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그리고 ‘꼬마풀 샐러드’와 함께 훈제란, 방울토마토 등이 포함돼 있다. 

하루동안 부족한 미네랄과 비타민 보충을 위해 야채를 충분히 섭취하면서 닭가슴살을 통해 공복감을 달래고 단백질을 섭취하는 등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위와 같은 식단을 통해 30kg 감량에 도전하고 있는 홍윤화는 “가끔 회식이나 스케줄 일정이 있지만 식단에 맞추어 규칙적으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체중 변화를 느끼니 욕심이 나서 더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다이어트를 지원하고 있는 랭킹닭컴 측은 “홍윤화씨가 바쁜 스케줄 중에도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주4회 운동을 병행해줘 많은 효과를 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감량 목표 달성을 위해 지금과 같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