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사회 > 교육

시매쓰출판, 내달 말까지 연산 기획전 실시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3-29 09:00 송고
© News1

상위권연산960, 영재사고력수학1031 등을 출판한 ‘시매쓰출판’은 온라인 서점 4곳에서 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월 16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시매쓰출판의 연산 교재인 ‘빨강연산’ 혹은 ‘상위권연산960’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수학걱정 No!’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수학걱정 No!는 시매쓰 수학 연구소 조경희 소장이 KBS1 라디오 ‘공부가 재미있다’에 고정 출연하며 청취자의 고민과 그에 대한 답변을 사례별로 묶어 책으로 옮긴 것으로, 아이의 수학 학습에 고민 많은 학부모들을 위한 생생한 처방전이다.

빨강연산은 같은 문제만을 반복하는 기존의 연산 문제집 형식에서 탈피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그리고 바른 방법으로 연산을 배울 수 있는 기초 연산 교재다.

문제를 풀면서 연산의 원리를 스스로 깨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의도적인 간섭 효과를 적용한 문제로 같은 유형의 문제만 반복하는 기계적인 연산 훈련이 아닌, 집중력을 높여 정확도 높은 연산 실력을 만들 수 있게 한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아울러 QR코드를 활용하여 아이의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선택할 수 있고, 답안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학습자의 편의를 고려한 교재라며 많은 학부모들이 만족하고 있다.

상위권연산960은 대표적인 사고력 수학 학습서로 초등 교과 영역별 필수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과제해결식 문제를 풀며 아이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고 연산 문제의 응용, 확산 과정을 통해 수학 사고력을 단련할 수 있다.

상위권연산960을 실제로 사용해본 한 학부모는 “그동안 문제의 의도를 파악하면서 충분히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했음에도 그냥 계산식으로 풀어내기 일쑤였다는 것을 이 교재를 사용한 뒤 알았다”며 “아이가 연산 문제집 푸는 건 ‘네모 채워 넣기’라고 할 정도였는데, 다양한 해결 방식을 제시하며 깊이 있게 생각할 수 있게 해주는 ‘상위권연산960’을 만나더니 수학 문제를 풀기보다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기분이었다고 말해 뿌듯했다”고 전했다.


nohsm@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