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3월 마지막주(3월26일~4월1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8-03-26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행운 가득

이번 주는 막힘 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시기가 될 거에요.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은 한 주입니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질 거에요. 여유가 된다면 깜짝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대시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의외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는 마세요.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들에게만 찾아오기 마련이에요.

<물고기자리>
-너무 풀어지지 말고

따뜻한 봄날이라고 풀어지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너무 들뜨거나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서는 안 됩니다. 놀 때는 놀더라도 할 일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하면 직장 상사나 선배에게 핀잔을 들을 수 있어요.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당신의 짝을 찾아보세요. 가까운 친구에게 소개팅을 부탁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가까운 곳으로 나가보세요. 놀이공원이나 가까운 야외로 나가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경제적으로는 최대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세요. 돈을 쓰더라도 필요한 곳에만 쓰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술자리에서 기분을 냈다가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양자리>
-양보가 필요해

이번 주는 부드럽고 유연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이것 저것 따지지 마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내기나 경쟁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자신의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 하세요.

커플들은 연인과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보다는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도록 하세요. 싱글들에게는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거에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사양하지 말고 나가보세요.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것이 좋습니다.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도록 하세요.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모임이나 약속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당장의 즐거움 보다는 미래의 가치를 우선하세요.

<황소자리>
-겸손한 태도

이번 주는 작지만 신경쓰이는 일들이 많은 시기입니다. 잘 나가고 있는데 작은 일들이 발목을 잡을 수도 있어요. 괜히 짜증내지 말고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세요. 작은 일에 신경쓰다 보면, 큰 일을 잘 할 수가 없어요.

커플들은 연인의 마음을 잘 헤아리도록 하세요.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만한 언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잠시 쉬어가야 할 때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보다는 주변 친구와 어울리도록 하세요.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입니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에도 여유가 가득할 거에요. 다만 들어오는 돈도 많지만, 나가는 돈도 많을 수 있어요. 너무 여유 부리지 말고, 적당히 쓰도록 하세요.

<쌍둥이자리>
-긍정적인 생각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운이란 좋을 때도 있지만, 안 좋을 때도 있어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하세요.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일수록 운도 좋아지고 좋은 일도 늘어날 거에요.

싱글이라면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사람과 연결되지 않는다고 너무 아쉬워 마세요. 커플이라면 작은 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 서로의 잘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당신이 먼저 화해를 요청하세요.

이번 주는 들어오는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많은 때입니다. 수입은 고정되어 있는데, 지출이 늘어날 수 있어요. 카드 값으로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도 있구요. 가능하면 조금 허리띠를 졸라매는 것이 좋을 거에요.

<게자리>
-기죽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얕잡아 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숙여야 할 때는 숙이더라도 할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기 보다는 당신이 상황을 주도하세요.

커플이라면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어요.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 분위기를 조금 바꿔 보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은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람처럼 나타난 사람은 바람같이 사라질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에요.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이 없는 시기입니다. 여윳돈이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초반부터 너무 크게 벌이지 말고, 부담없는 금액에서 시작하세요.

<사자자리>
-마음을 비워야

이번 주는 마음을 비우고 가볍게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나 학업도 좋지만 친구들과 약속을 잡아보세요.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좋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잠시 나들이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나려면 주말에 약속을 잡으세요. 사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만나는 날짜도 중요한 법이에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주변에 당신의 연적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돈에 연연하다 보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조용히 지켜보도록 하세요. 공연히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다 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처녀자리>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해야 할 일도 많고, 당신을 찾는 사람들도 많을 거에요. 사람들과 저녁 모임을 잡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일정을 미루지 마세요.

커플들은 당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연애보다 우정에 신경써야 할 때입니다. 연락이 뜸했던 친구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입니다. 나가는 돈도 많지만 그만큼 들어오는 것도 많을 거에요. 다만 여유가 있다고 해서 함부로 쓰고 다니지는 마세요. 당신의 미래를 위해 차곡 차곡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여유를 가져야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의외의 일들이 일어날 수 있어요. 갑작스런 상황에 당황하거나 난처한 상황에 놓일 수도 있구요. 무슨 일이든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살아가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에요. 무슨 일이든 차분히 풀어간다면 어렵지 않게 해결될 것입니다.

커플이신 분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연인이 잘못을 했더라도 일단은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속마음을 드러내지 마세요. 상대방이 좋든 싫든 티를 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거에요.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거래만 피하도록 하세요. 과소비나 지름신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사고 싶은 것이 있다면 다음 주에 사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걱정은 그만

마음이 어지럽고 괜한 불안감이 드는 시기입니다. 초조한 마음에 서두르거나, 실수를 할 수도 있구요. 쓸데없는 걱정은 그만 하고 당신의 일상에 충실하세요. 딴 생각이 들 때에는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최고랍니다.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좋은 사람을 놓칠 수 있어요. 커플들은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아무리 가까운 사이라도 연인에게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자신을 위해 쓰는 것이 좋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워보거나 스스로를 가꾸는 데 쓰도록 하세요. 투자 중에서 가장 좋은 투자는 자신에게 하는 투자입니다. 당신 자신을 위해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마세요.

<사수자리>
-기분 전환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골치 아픈 일은 피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세요. 내키지 않는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쉬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소개팅을 부탁해 보세요. 아마도 당신에게 딱 맞는 사람을 소개받을 수 있을 거에요. 커플들은 평소보다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하고 싶은 말을 하기보다는 상대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활동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가만히 앉아서 재물이 늘어나기를 기다리지 마세요.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그만한 노력을 기울이세요.

<염소자리>
-침착한 태도

언제 어디서든 침착하고 차분한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마세요.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맞대응을 했다가 당신만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커플이라면 연인과 조금 떨어져 있도록 하세요. 항상 같이 다닌다고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니까요. 싱글이라면 연인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조금 내키지 않더라도 적당히 맞춰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횡재수도 있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사람들 때문에 꿀꿀한 기분을 재물로 보상받게 될 거에요. 재미삼아 약간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습니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