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키네이쳐 24K 골드잔 앰플, 100만병 판매 돌파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8-03-23 15:59 송고
메종드네이쳐 by 스키네이쳐의 ‘24K골드잔앰플’ © News1

고함량의 99.9% 24K골드(금)을 함유한 스키네이쳐의 ‘24K골드잔 앰플’이 누적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하며 골드앰플 원조로서의 기염을 토했다. 이는 같은 기간 앰플 카테고리에서는 독보적인 판매 수량이다.
스키네이쳐의 24K골드잔 앰플은 앰플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존 앰플과는 다르게 촉촉하고 산뜻하게 스며들면서 쫀쫀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형에 독보적으로 많은 순금을 함유하고 있다.

스키네이쳐 마케팅 담당자는 “스키네이쳐가 롯데면세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중 5위(소공본점, 2018년 2월 기준)를 하면서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화제를 낳으며 모든 면세점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전하며, “독보적인 금 함량과 고풍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다년간 자연주의를 고집해왔던 연구팀이 완성한 완벽한 포뮬라”를 인기의 비결로 꼽았다.

스키네이쳐 24K골드잔 앰플 본사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 면세점에는 오전부터 ‘24K골드잔 앰플’을 사기 위한 쇼핑객들이 줄을 길게 늘어섰을 정도로 제품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구매하지 못한 쇼핑객을 위해서 한시라도 빠르게 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또한 ‘100만병 돌파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는 말도 덧붙였다.

한편, 스키네이쳐의 24K골드잔 앰플은 롯데면세점 본점(명동점)과 스키네이쳐 공식 인터넷 홈 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