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알쓸호텔 단신] 10만원 대로 '호캉스' 즐겨볼까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18-03-23 10:27 송고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크릿 가든 패키지 이미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시크릿 가든 패키지 이미지

10만원 대로 고급 호텔에서 잠도 자고 맛있는 레스토랑에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누릴 수 있다.

주요 국내 호텔들은 봄을 맞이해 '휴가를 호텔에서 즐긴다'라는 뜻의 '호캉스'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가성비 좋은 패키지들을 선보인다.
  
◇그랜드 힐튼, 시크릿 가든 패키지  
 
봄나들이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시크릿 가든 패키지는 16만9000원부터 다. 해당 패키지엔 객실 1박, 조식 2인, 디저트(케이크 한 조각과 커피 또는 주스) 등의 구성에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위한 '피크닉 매트 증정'이 포함된다. 예약자들은 여기에 채광이 가득 들어오는 수영장을 비롯해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이용권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가능 기간은 오는 6월30일까지다.  
그랜드 앰배서더 풀만의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풀만의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풀만, 스프링 픽앤잇 패키지

벚꽃이 만발한 남산의 봄 정취를 느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픽 앤 잇 패키지'는 14만8000원부터다. 해당 패키지는 호텔 셰프가 준비한 도시락 2종과 원글라스 와인 2팩이 포함된다. 도시락 2종은 청정 호주산 소고기를 곱게 다져 만든 불고기 토핑과 계란,각종 나물 반찬을 골고루 담은 비빔밥 도시락과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은 5월31일까지 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꽃길만 걷자 패키지
 
꽃길만 걷자 패키지는 홀트아동복지회의 참여형 기부 캠페인 '아기 신발 만들기'와 결합한 ‘꽃길만 걷자 패키지’로 가격은 15만원부터다.객실 1박과 홀트아동복지회의 아기 신발 만들기 키트 1세트가 포함된다.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 가능 기간은 6월30일까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의 하비인더룸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의 하비인더룸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하비 인 더 룸 패키지
하비 인 더 룸패는 여가 활동에 더 초점을 맞추고 싶은 고객 대상으로 기획된 패키지로 16만9000원부터다. 취미생활 큐레이팅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비 인 더 박스와 합작한 패키지로 기획했으며, '브릭 픽셀아트' 만들기, DIY 네온사인 만들기, 드림캐쳐 만들기 중 패키지 고객이 하나의 취미를 선택하여 투숙하는 동안 즐길 수 있다. 또 프리미어룸 또는 디럭스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무료 피트니스 이용과 발포 비타민까지 모두 선물로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은 5월31일까지 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상큼하게 즐겨 봄 패키지
 
봄을 기분 좋게 맞이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구성으로 10만5000원부터다. 제공되는 혜택은 객실 1박과 더 바디샵 '자몽 바디 키트' 1세트, 호텔 내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이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용 시 프리미어 라운지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 가능일은  5월31일까지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