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글램디, 달콤한 건강간식 ‘카카오닙스 위드 초콜릿’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3-21 09:49 송고
글램디 ‘카카오닙스 위드 초콜릿’© News1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영양 가득한 카카오닙스에 달콤한 밀크초콜릿을 입힌 ‘카카오닙스 위드 초콜릿’을 출시했다. 
카카오닙스는 초콜릿의 원료가 되는 카카오빈을 발효, 건조 후 껍질을 분리하고 잘게 부수어 놓은 형태로 항산화 효과가 높은 카테킨은 물론 식이섬유, 단백질 등 영양이 풍부한 열매로 신들의 음식으로 불렸다.

‘글램디 카카오닙스 위드 초콜릿’은 카카오닙스의 쌉싸름한 맛 때문에 섭취가 부담스러워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카카오빈 껍질을 벗겨내 발효 건조한 카카오닙스에 밀크초콜릿을 코팅해 달콤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신제품 ‘카카오닙스 위드 초콜릿’은 영양분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로스팅 없이 건조 후 껍질을 벗겨내 카카오닙스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회분 스틱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글램디 관계자는 “카카오닙스에 대한 관심은 높지만 특유의 쌉싸름한 맛 때문에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맛있고 달콤한 ‘카카오닙스 위드 초콜릿’을 출시했다"라며 “평소 초콜릿을 즐겨 먹는 분들이나 간편한 건강 간식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글램디 ‘카카오닙스 위드 초콜릿’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글램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