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이태임 측 "MB 아들 이시형 관련 루머 사실무근"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8-03-20 16:33 송고
뉴스1 DB © News1
뉴스1 DB © News1

배우 이태임 측이 이명박 전 대통령의 아들 이시형씨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태임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관계자는 20일 뉴스1에 "해당 루머는 사실무근"이라고 말했다. 

앞서 이태임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그는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 날 너무 힘들었습니다"라면서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후 이태임의 은퇴를 둘러싸고 각종 루머가 양산됐다. 임신설부터 열애설, 그리고 해외 체류설까지 잇따라 제기됐고 특히 과거 함께 사진을 찍었던 이시형씨와의 관계에 대한 루머도 함께 확산되며 논란이 커졌다. 이에 소속사 측은 해외 체류설과 이시형씨와 관련한 루머는 모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먼저 밝혔다. 

한편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 측은 이태임과 이틀째 연락이 두절된 상태라고 밝혔다. 해당 소속사 관계자는 이태임이 은퇴 의사를 밝힌 뒤 "본인에게 확인하고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으나, 이후 "현재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아 입장 정리가 어렵다"고 전했다. 현재 이태임은 매니지먼트 해냄과는 계약 기간이 1년 남아 있는 상황으로, 소속사와도 은퇴 논의가 전혀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