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윤식당 알바생' 박서준, LA서 '훈훈 비주얼' 자랑 [화보]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8-03-20 09:44 송고
지오지아 © News1
지오지아 © News1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여름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로 알려진 LA에서 올 로케로 진행된 이번 여름화보는 치열한 일상에서 벗어난 배우 박서준의 일탈을 가장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서준은 훈훈한 눈빛과 외모로 지오지아의 여름 시그니처 아이템인 그래픽 티셔츠와 데님, 리넨 셔츠 등을 완벽하게 소화하는가 하면 현지인들도 인정한 남다른 비율로 또 한번 글로벌 대세임을 증명했다.
지오지아 © News1
지오지아 © News1
지오지아 © News1
지오지아 © News1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여름 화보는 배우가 아닌 남자 박서준의 평범한 일상을 최대한 자연스럽게 담아내는데 노력했다.”며 “시크한 표정과 포즈도 완벽하지만 촬영 사이 휴식시간에 맨발로 해변을 뛰어다니며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박서준의 모습을 스케치로 따로 담았는데 이후 스태프들이 꼽은 최고의 컷이 되었다. B컷도 A컷으로 만들어 버리는 박서준 특유의 달달한 눈웃음과 그 매력에 매 시즌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박서준의 일상을 담은 지오지아의 여름화보는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과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몰 및 SNS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