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세렌디뷰티, 메이크업 라인 등 신제품 신세계면세점 본점 입점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3-14 10:15 송고
© News1
세렌디뷰티가 면세시장 진출에 속도를 가하고 있다.

세렌디뷰티는 홈케어 기초 스킨케어 제품에 이어 첫 메이크업 라인들이 출시됐으며 3월 8일 기존 입점돼 있던 신세계 면세점에 신제품 4종까지 모두 입점 완료했다.

세렌디뷰티는 신제품 입점과 비슷한 시기에 오프라인 면세점에 대표 상품인 ‘씨워터 알게미스트’와 ‘원데이 크림 마스크 5회분’ 3+1 상품들을 출시해 입점한지 3~4일 만에 모든 재고가 품절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세렌디뷰티 관계자는 “신세계면세점 본점은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계적인 공간으로 세렌디뷰티의 흥미로운 제품력을 통해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도 빠르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최근 들어 많은 관심을 받던 중국 고객들에 이어 캐나다, 맥시코등 다양한 국가의 해외배송 문의가 끊이지 않아 면세사업의 자리가 잘 잡히면 다국적 매니아층이 구성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세렌디뷰티의 상품들은 오프라인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각종 온라인 종합몰, 최근에 드럭스토어 ‘온누리약국’ 몰에도 입점해 소비자가 원하는 방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유통채널을 크게 확대할 방침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