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집에서 즐기는 풍성한 우유거품…드롱기 ‘구름치노’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03-13 09:36 송고
드롱기 제공© News1
드롱기 제공© News1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우유 거품기 ‘구름치노(KREMFI.W)’를 선보인다고 13일 전했다. 
구름치노는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주는 드롱기에서 자체 개발한 제품이다. 동시에 우유 거품기에 인스턴트커피를 넣어 카페 커피처럼 풍성한 거품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의 레시피 명이기도 하다. 
  
구름치노 우유 거품기 네스카페와의 협업으로 제품 구입 시 인스턴트커피와 레시피 리플릿이 패키지 안에 포함되어 있다. 

드롱기 그룹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에 특화된 믹스커피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인스턴트커피 고객까지 사로잡고자 구름치노 우유 거품기를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드롱기 구름치노 우유 거품기는 우유를 넣고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손쉽게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며, 거품의 양과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인스턴트커피나 티백을 활용하면 에스프레소 머신 없이도 커피 전문점 못지않은 다양한 레시피를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따뜻한 우유 거품, 차가운 우유 거품, 우유 데우기 기능 모두 작동 버튼 하나만 눌러주면 가능하다. 2분 이상 미작동 시 자동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 있어 편리함과 더불어 안전성까지 갖췄다. 
특히, 탈부착이 쉬운 거품기 액세서리와 내부의 논스틱 코팅으로 인해 세척이 편리하며,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BPA free 투명 뚜껑으로 위생적이다.
  
한편, 드롱기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로 에스프레소 머신뿐만 아니라 커피 머신 전체에서도 세계 판매 1위로 커피 머신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하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