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송재욱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원칙과 상식이 통하는 김해를 만들겠다"

(부산ㆍ경남=뉴스1) 남경문 기자 | 2018-03-03 16:25 송고
송재욱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예비후보가 3일 오후 3시 김해시 내외동 신한은행 건물 4층 401호에서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2018.3.3./뉴스1 © News1 남경문 기자

6·13지방선거에서 김해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송재욱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예비후보가 3일 오후 3시 김해시 내외동 신한은행 건물 4층 401호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민홍철 국회의원, 공민배 전 창원시장, 시의원, 당원 등 700여명이 참석한 이 날 개소식에는 내빈 및 참석자 소개, 축사, 슬로건 선포, 꽃다발 증정, 떡케익 절단식 등으로 진행됐다.

송재욱 예비후보는 인사말에서 "'노무현 대통령께서는 저를 만나면 정치는 하지 마세요'라고 말씀하셨다"면서 "저는 노 대통령의 이 말씀이 단순히 정치하지 말라는 것이 아니라 하려면 제대로 정치를 하라는 말씀으로 이해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제가 정치를 하면 어떤 정치를 할 것인지에 대해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고 그동안의 심정을 털어놓으며 "결론은 원칙과 정의가 바로선 정치, 시민이 먼저고, 시민을 편안하게 하는 정치를 하겠다"고 강조했다.

송 예비후보는 이날 △잘사는 김해 △살기좋은 김해 △구도심 개발 등 도시재편 △4차산업과 6차산업으로 재편 △안전한 김해 △편안한 김해 △정치 갈등 해소 등을 약속했다.

송 예비후보는 "회사를 운영하고 정치의 일선에서 활동하면서 수평적인 리더십으로 문제를 해결해 왔다"고 강조하며 "오늘 이 조촐한 자리가 우리 김해를 바꾸고, 우리 시민의 삶을 바꾸는 출발점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재욱 예비후보는 김해 출신으로 김해 동광초, 김해중, 김해고, 경남대를 졸업한 뒤 열린우리당 김해갑지구 위원장, 문재인 대통령 후보 보건복지 특보 등을 역임했다.


news2349@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