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日 SKE48 출신 미카미 유아, 국내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8-02-27 09:41 송고
© News1
© News1

일본 아이돌 출신 배우 미카미 유아가 소속된 3인조 걸그룹 허니팝콘이 국내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27일 소속사 KYUN CREATE는 “허니팝콘이 오는 3월 14일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를 발표하며 국내 무대에 정식 데뷔한다”고 밝혔다.

허니팝콘은 일본에서 아이돌로 활약했던 세 명의 일본 배우들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잘 알려진 걸그룹 SKE48 출신 미카미 유아와 함께 사쿠라 모코, 마츠다 미코가 팀에 합류했다.

그 중 미카미 유아는 대표적인 친한(親韓) 성향의 일본 배우로 유명하며, 각종 K-POP 커버 콘텐츠들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많이 공개한 바 있다.

특히 허니팝콘의 이번 앨범은 그녀가 사비를 들여 제작에 참여했을 만큼, 한국에서의 활동에 남다른 의지를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허니팝콘 세 멤버 모두 국내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앨범 발매에 그치지 않고 활발한 국내 활동을 펼치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내비치고 있어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허니팝콘의 국내 데뷔를 알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비비디바비디부’는 오는 3월 14일 베일을 벗으며, 이날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처음 국내 팬들과 만난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