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주간 운세] 2월 마지막주(2월26일~3월4일), 당신의 별자리 운세는?

(서울=뉴스1) | 2018-02-26 00:00 송고
© News1
© News1

<물병자리>
-고민 해결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사라지는 시기입니다. 마음도 가볍고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을 거에요. 어려운 일은 가까운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혼자서 끙끙 앓지 말고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스스로를 가꾸는 데 힘쓰도록 하세요.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 관심을 갖는 것이 좋을 거에요. 커플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농담이나 장난도 때와 장소를 가려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주변 사람을 잘 대접하세요. 주위 사람들이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에도 첫인상을 잘 심어주세요. 첫인상이 잘 심어줘야 나중에 그만큼 편해질 거에요.

<물고기자리>
-여유를 가져야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여유를 가져보도록 하세요. 자리에 앉아 있는다고 일이나 공부가 잘 되는 것은 아니에요. 중간 중간 산책을 하거나, 잠시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그만큼 일과 공부도 잘 될 거에요.
커플이라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들은 서서히 진도를 나가도록 하세요. 너무 서두르거나 조급하게 굴면 역효과를 볼 수 있어요.

이번 주는 재물을 모으기 보다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수중에 재물을 모아둔다고 좋은 것이 아니에요. 투자를 해야 그에 상응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법입니다. 평소에 사고 싶은 옷이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양자리>
-정신 바짝

당신의 마음을 가다듬고 각오를 다지도록 하세요. 앞날을 예측할 수 없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풀어진 모습을 보이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특히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매너를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말 실수를 하거나 자신의 비밀을 드러내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당신의 인연을 찾아보세요. 평소에 좋아하던 사람이 있다면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서로 감정이 쌓이지 않도록 하세요. 서운한 점이 있다면 빨리 풀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작은 갈등이 쌓여서 큰 싸움으로 번질 수도 있어요.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기류를 타고 있는 시기입니다. 작은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 기대해 보셔도 좋을 거에요. 다만 이번 주는 수입에 비해 지출이 많이 늘어날 수 있어요. 쓸 때는 쓰더라도 과한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긍정적인 생각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는다고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운이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에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일수록 운도 좋아지고 좋은 일도 많아질 거에요.

싱글이라면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사람과 연결되지 않았다고 너무 아쉬워하지 마세요. 만일 두 사람이 인연이라면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을 거에요. 커플이라면 작은 다툼이나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 서로 잘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자신이 먼저 화해를 요청하세요.

이번 주는 들어오는 돈에 비해 나가는 돈이 많은 시기입니다. 수입은 고정되어 있는데, 지출이 늘어날 수 있어요. 카드 값으로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도 있구요. 가능하면 조금 허리띠를 졸라매는 것이 좋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기죽지 말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얕잡아 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숙여야 할 때는 숙이더라도 할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기 보다는 당신이 상황을 주도하세요.

커플이라면 살짝 권태기에 접어들 수 있어요. 작은 이벤트나 변화를 통해 분위기 전환을 시도해 보세요. 싱글이라면 새로운 사람은 일단 경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람처럼 나타난 사람은 바람같이 사라질 수 있어요.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에요. 돈 문제로 걱정할 일은 크게 없을 것입니다. 여윳돈이 있다면 투자나 재테크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너무 크게 시작하지 말고, 부담없는 금액으로 시작하세요.

<게자리>
-무심(無心)

이번 주는 마음을 비우고 가볍게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일에 과민 반응하거나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꼭 해야 할 일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도 좋습니다. 시간이 된다면 잠시 나들이나 드라이브를 떠나보도록 하세요.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나려면 주말에 약속을 잡으세요. 만나는 사람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만나는 날짜도 중요한 법이에요. 커플이라면 평소보다 연인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주변에 경쟁자가 나타날 수 있으니 주의하는 것이 좋을 거에요.

재물에 있어서도 크게 관심을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돈에 연연하다 보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어요. 투자를 한 곳이 있다면 조용히 지켜보도록 하세요. 공연히 넣었다 뺐다를 반복하다 보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사자자리>
-에너지가 넘쳐

몸에 힘이 넘치고, 머리도 잘 돌아가는 시기입니다. 당신의 계획과 목표를 꾸준히 밀고 가도록 하세요. 적극적으로 나서서 사람들을 리드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골치아픈 일이나 고민거리가 있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행운이 따르니 평소에 어려웠던 일도 쉽게 해결될 거에요.

커플이라면 꾸준한 모습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두 사람 사이를 갑자기 변경하려고 하지 마세요. 싱글들은 연인이 없다고 외로워하지 마세요. 편안하게 생각하고 차분하게 지내야 오히려 인연이 나타날 거에요.

이번 주는 다른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단체 모임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 보세요.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나름의 성과가 있을 거에요. 재미삼아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경제적으로 어렵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손을 벌리지 마세요.

<처녀자리>
-당황하지 말고

예상하지 못한 의외의 일들이 벌어질 수 있어요.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당황하거나 난처해질 수도 있구요. 무슨 일이든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살아가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에요. 무슨 일이든 차근 차근 풀어간다면 걱정할 일이 없을 것입니다.

커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세요. 연인이 잘못을 했더라도 일단은 감싸주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에 속마음을 드러내지 마세요. 상대방이 좋든 싫든 티를 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거에요. 당신의 분수를 지키고 평상시 씀씀이를 유지하세요.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할부거래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욕심내거나 과도한 지출만 피한다면 편안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천칭자리>
-인연을 소중히

다른 사람을 대할 때에는 성심 성의를 다하도록 하세요. 스쳐 지나가는 사람이라도 그냥 보내서는 안됩니다.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모르는 법이에요. 무심코 지나친 사람이 나중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될 수도 있어요.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받으려고 하기 보다는 먼저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들은 이성을 만날 때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세요. 당신이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이번 주는 돈을 모으기 보다는 쓰는 것이 좋습니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쓸 때는 쓰도록 하세요. 특히 가까운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베푸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돈을 아끼려 하다가 주위 사람들에게 인심을 잃지 마세요.

<전갈자리>
-기분 전환

당신의 기분과 감정을 잘 조절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주변 사람이나 골치아픈 일로 마음이 불편할 수 있어요. 감정 기복이 심할 수 있으니 자신을 잘 컨트롤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바깥 활동은 자제하고, 회사나 학교만 오가도록 하세요. 마음이 잘 통하는 친구와 술 한 잔 하는 것도 좋을 거에요.

싱글들은 미팅이나 소개팅은 조금 미루도록 하세요. 잘 모르는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들은 작은 갈등이 발생할 수 있어요. 데이트를 한다면 평소보다 말을 줄이는 것이 좋을 거에요.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당신의 수입과 형편에 맞춰서 생활하도록 하세요. 확실하지 않다면 투자나 재테크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급한 마음에 괜히 일을 벌이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사수자리>
-침착한 태도

언제 어디서든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웬만하면 당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기분 상하고 화나는 일이 있어도 흥분하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조금 떨어져 있도록 하세요. 항상 붙어 있는다고 애정이 깊어지는 것은 아니에요. 싱글이라면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도록 하세요. 말을 많이 하기 보다는 잘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따르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돈이 들어올 수도 있어요. 재미삼아 소액으로 복권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다만 너무 운에 기대거나 횡재만 바라지는 마세요.

<염소자리>
-행운 가득

이번 주는 막힘없이 시원하게 풀리는 시기가 될 거에요. 직장운도 좋고, 시험운과 애정운도 좋은 한 주입니다.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니,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커플이라면 연인과의 관계가 한층 깊어질 거에요. 여유가 된다면 깜짝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대시하세요.

재물에 있어서도 아주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거에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다만 아무런 노력없이 뭔가를 얻으려고 하지는 마세요.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찾아오기 마련이에요.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