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남자의 유행통신] 봄의 전령사, 스프링 코트

(서울=뉴스1) N스타일팀 | 2018-02-22 13:00 송고
2월은 분명 봄이 시작되는 달이지만 바깥 날씨는 여전히 쌀쌀하다. 그래서인지 새로운 봄 신상이 쏟아지고 있음에도 아직 쇼핑을 망설이게 된다. 이번 시즌에는 스프링코트를 많이 선보이고 있다.
2월을 지나 환절기까지 커버하는 영민한 스프링코트, 겨울과 봄을 이어주는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레옹(LEON)
© 레옹(LEON)
◇ 베이식 스프링 코트는 심플한 아이보리 컬러가 제격

스프링코트를 아이보리 컬러로 즐기면 산뜻한 분위기가 한층 더해진다. 이너로 어두운 톤의 스트라이프 슈트와 터틀넥 니트를 입더라도 코트가 뿜어내는 무드가 봄의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이다. 디자인은 심플한 것으로 고를 것이 팁.
© 레옹(LEON)
© 레옹(LEON)
◇ 한 벌의 스프링 코트를 다양하게 활용하자

봄의 비즈니스 스타일링에도 두께가 얇은 스프링코트를 더하면 더욱 깔끔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보온성도 올려준다. 포인트는 적당히 포멀한 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

날씨가 따뜻하다면 별도의 아우터 대신 니트를 레이어드하는 걸로 충분하다.
코트 한 장으로 추위를 견딜 수 없다면 이너에 아우터를 하나 더해보자. 부피가 크지 않고 길이가 짧아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는 정도가 적당하다. 심플한 코트와 터틀넥 니트 풀오버만으로 허전할 수 있는 스타일링에 심심함을 덜어준다.
© 레옹(LEON)
© 레옹(LEON)
◇ 브라운 개버딘 소재 스프링 코트가 정답

코트를 벗거나 단추를 풀 때 드러나는 트랙 재킷은 룩 전체를 캐주얼하게 바꿔준다.
봄 날씨라면 가벼워 보이는 것이 포인트. 카디건 하나를 더해 차분한 무드를 연출해보자.
© 레옹(LEON)
© 레옹(LEON)
◇ 네이비라면 실패 확률 ZERO

네이비 코트와 블랙 트랙 팬츠, 블랙 니트 후드 집업으로 릴랙스 룩을 연출했다. 오렌지 컬러 이너를 더해 산뜻한 느낌까지 더해 발랄한 분위기를 느껴보자.

깔끔한 타이드업 스타일에 후드 코트를 레이어드해 댄디하면서도 귀여운 룩을 완성했다.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